임하룡X강다빈, 치킨집서 '술 한잔'...점차 가까워지는 두 사람
임하룡X강다빈, 치킨집서 '술 한잔'...점차 가까워지는 두 사람
  • 전진기자
  • 승인 2023.11.04 0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티스트 임하룡 분노 MAX! 위기일발 상황 포착!
임하룡, 소개팅에서 차인 이유 알았다! 임영감에 배신감 → 육탄전 예고  
사진 제공: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우당탕탕 패밀리’의 임하룡이 소개팅에서 자신이 차인 이유를 알곤 극대노 한다. 

오늘(3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연출 김성근 / 극본 문영훈 / 제작 몬스터유니온, 아센디오) 32화에서는 신달용(임하룡 분)이 소개팅에서 차인 이유를 알고 임 영감(이종구 분)에게 분노한다. 
지난 방송에서 달용은 예전에 소개팅했던 추 여사가 자신의 손자 신민국(최우혁 분)의 카페에 들어오자 임 영감을 만나러 온 줄 꿈에도 모른 채 “나 보러 온 거야?”라며 헛물을 켰다. 추 여사가 반가웠던 달용은 그녀와 얘기하려 했지만, 그녀는 바쁜 일이 있다며 나가려 했고, 그런 행동이 달용의 의구심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오늘 공개된 스틸에서는 달용이 임 영감의 멱살을 잡은 위기일발의 상황이 담겨 있다. 
로맨티스트임을 자신하던 달용이 추 여사에게 차인 이유를 알게 된 뒤 분노치가 최고조에 달한다. 배신감에 치를 떠는 달용과 적잖이 당황한 임 영감, 이후 두 남자의 로맨스 난투극이 펼쳐지기 일보 직전이라는데. 오랜 친구였던 그가 왜 달용과의 의리를 저버렸는지 그 사연에 관심이 쏠린다. 
또 다른 사진에는 유은혁(강다빈 분)과 술 한잔 하며 회포를 푸는 달용의 모습이 공개됐다. 팔십 평생 여자의 마음을 쥐락펴락하기만 했던 달용의 표정에선 왠지 모를 씁쓸함이 느껴지고, 은혁은 그런 달용의 마음을 위로하며 점차 가까워진다. 
현재 달용은 자신의 딸 신하영(이효나 분)과 은혁이 인연을 맺고 있는 것을 모르는 상황. 달용이 둘의 사이를 알게 되면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지도 흥미롭다. 
사랑에 살고 사랑에 죽는 ‘사랑꾼’ 달용이 자신의 상처를 어떻게 극복할지 3일(오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32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KBS Drama, KBS Story, Wavve(웨이브), KBS+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