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컴백 앨범 ‘안무 시안’ 영상 3일 만에 천만 조회수 '글로벌 화제'!
판타지 보이즈, 컴백 앨범 ‘안무 시안’ 영상 3일 만에 천만 조회수 '글로벌 화제'!
  • 전진기자
  • 승인 2023.11.04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의 신곡 안무 시안 영상이 화제다.

​판타지 보이즈가 초고속 컴백을 알린 가운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 신곡 안무 시안 영상이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안무 시안 영상은 공개 후 3일 만에 조회수 천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판타지 보이즈의 신곡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안무 시안 영상에는 댄스 크루 ‘오스피셔스’의 전기훈(dope.k)이 참여, 판타지 보이즈의 다음 콘셉트를 추측하게 했다. 안무 시안 영상 공개 후 팬들은 “청량하고 바로 섹시로 가나요?”, “빠른 컴백 심각하게 기대중”, “아 심장이 다시 뛴다 너무 기대된다” 등 반가운 마음을 내비쳤다.

​판타지 보이즈는 이번 컴백 앨범에서 NCT127, 스트레이키즈, 트와이스, SF9 등과 작업한 작곡가 Albin Nordqvist와 BT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의 곡을 작곡한 Gabriel Brandes와의 협업을 예고한 바, 글로벌 히트를 기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컴백 준비와 동시에 판타지 보이즈는 현재 일본 프로모션으로 현지 팬들을 만나고 있다. 더 발전한 모습으로 돌아올 판타지 보이즈의 컴백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