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고스트나인, 대체불가 퍼포먼스 맛집…무대 찢은 ‘루커스’
‘뮤직뱅크’ 고스트나인, 대체불가 퍼포먼스 맛집…무대 찢은 ‘루커스’
  • 지산 기자
  • 승인 2023.11.04 0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직뱅크’ 고스트나인, 피크타임 찍은 무대 맛집…‘루커스’로 증명한 성장
‘뮤직뱅크’ 고스트나인, 강렬 비주얼→압도적 퍼포먼스 ‘루커스’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대체 불가능한 퍼포먼스 맛집으로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3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ARCADE : O(아케이드 : 오)’의 타이틀곡 ‘루커스(RUCKUS)’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고스트나인은 강렬한 블랙 스타일링과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특히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여유있게 소화하면서도 완벽한 라이브를 펼치며 ‘무대 맛집’을 증명했다.

고스트나인의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보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순간 삭제됐다. ‘Listen-UP(리슨업)’, ‘피크타임’ 등 프로듀싱 배틀 프로그램을 통해 다져진 팀워크가 무대에서 빛났으며,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 ‘수갑춤’ 등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ARCADE : O’는 ‘ARCADE : VOW’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로, 복잡한 미로를 헤매는 여정을 통해 비로소 진짜 원하는 것을 찾아 나가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우리만의 방식으로, 우리만의 색깔대로 나아가겠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루커스’는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K팝 신을 뒤흔들겠다는 고스트나인의 뜨거운 포부를 담았다. 이전에 볼 수 없었던 고스트나인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표현함과 동시에 일곱 멤버의 주체할 수 없는 에너지를 강렬하게 폭발시키는 곡이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각종 음악 방송 등을 통한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