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민의 날 선 눈빛 → ‘공포+불안’ 휩싸인 강나언, ‘시선 집중’ 
고성민의 날 선 눈빛 → ‘공포+불안’ 휩싸인 강나언, ‘시선 집중’ 
  • 전진기자
  • 승인 2023.11.03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수X이민재, 학교폭력이라는 소용돌이에 휘말린 ‘방관자’ 
얽히고 설킨 이들에게 감춰진 모종의 사건은?
사진 제공: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우리들이 있었다’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네 번째 단막극 ‘우리들이 있었다’는 학교폭력 속 방관자를 주제로 안방극장에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오는 4일(내일) 밤 10시 45분 방송되는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네 번째 단막극 ‘우리들이 있었다’(연출 함영걸/ 극본 윤태우/ 제작 아센디오)는 한 학생의 죽음을 둘러싼 학교폭력 피해자와 가해자, 그리고 방관자들의 이야기다. 
김현수는 극 중 학교폭력 가해자 편에 서고, 가장 가까운 곳에서 방관을 일삼는 ‘서강은’ 역을 맡았다. 이민재는 명문대에 가기 위해 오로지 학업에만 몰두하는 인물인 ‘정은호’로 분해 의문의 메시지와 함께 사건의 소용돌이에 휘말린다. 
학교폭력의 피해자 강민주(강나언 분)는 주동자 주희연(고성민 분)에게 심한 폭력과 괴롭힘을 당하며 점점 영혼이 피폐해진다. 게다가 희연이 민주를 괴롭히게 된 모종의 사건이 있다고 해 그 숨겨진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방송에 앞서 오늘(3일) 공개된 스틸에서는 강은과 은호가 한 경찰서에 출두해 진술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의 표정에선 착잡함이 서려 있고, 무거운 분위기가 감돌아 좀처럼 빠져나올 수 없는 사건에 연루된 것임을 예고한다. 
또 다른 사진 속 넘어진 민주의 모습과 그런 그녀를 괴롭히는 희연의 날 선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민주가 어쩌다 희연의 표적이 된 건지 그녀의 모습에선 공포와 불안의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져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방관자였던 강은과 은호, 두 인물이 어떤 심경의 변화를 맞이하게 될지, 또 이들이 전달할 묵직한 메시지는 무엇일지, 본 방송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네 번째 단막극 ‘우리들이 있었다’는 오는 4일(내일) 밤 10시 4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