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우리답게, 신나게”…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 연습 현장 大 공개
신지 “우리답게, 신나게”…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 연습 현장 大 공개
  • 지산 기자
  • 승인 2023.11.0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요태, 콘서트 연습 현장 깜짝 공개...‘코요태스티벌’ 기대감 예열
코요태, 콘서트 연습 돌입...연습 현장서도 느껴지는 ‘국민 그룹’ 에너지
[사진 출처 : 신지 공식 SNS 채널 캡처]

 


그룹 코요태가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코요태가 오는 17일과 18일 KBS 아레나홀에서 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이하 ‘코요태스티벌’)을 개최하는 가운데, 신지는 지난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콘서트 연습 현장을 깜짝 공개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공개된 연습 현장 사진과 영상 속 코요태는 밴드와 함께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이다. 완벽한 무대를 위해 본격적으로 연습에 박차를 가한 코요태는 오직 연습 현장 사진과 영상만으로도 국민 그룹의 에너지를 느끼게 했다.

특히 신지는 “우리답게, 즐겁게, 신나게 준비하고 있다”라며 콘서트를 방불하게 하는 넘치는 텐션을 자랑, 팬들은 “무한 기대 중”, “너무 기다려진다” 등의 기대감을 쏟아냈다.

연습 현장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개최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코요태는 작년 콘서트 투어보다 더 커진 규모와 화려한 무대를 예고한 만큼, 이들이 ‘코요태스티벌’에서 어떤 무대들과 다양한 즐길 거리로 관객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뜨겁다.

한편, 코요태는 11월 17일과 18일 KBS 아레나홀에서 ‘코요태스티벌’ 서울 공연을, 12월 2일 대구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는 대구 공연을 개최, 팬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