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을 비웃을 충격적 비밀과 반전이 드러난다!
진실을 비웃을 충격적 비밀과 반전이 드러난다!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11.02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최고 화제작- 영화사에 남을 경악의 엔딩!
사진=<사형에 이르는 병>포스터

올가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서스펜스 심리 스릴러 <사형에 이르는 병>이 소름 끼치는 긴장감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감독: 시라이시 카즈야 | 출연: 아베 사다오, 오카다 켄시 | 수입: ㈜태양미디어그룹 | 제공: 와이드릴리즈㈜, ㈜올엠커뮤니케이션 | 배급: ㈜태양미디어그룹, 와이드릴리즈㈜ | 개봉: 2023년 11월 29일]

 

 
 
 

▲ <사형에 이르는 병> 메인 예고편


총 24건의 살인사건 중 단 한 건의 살인만은 부정하는 연쇄살인범 ‘야마토’와 그의 의뢰로 감춰진 진범 찾기에 나선 대학생 ‘마사야’를 둘러싼 충격적인 비밀과 잔혹한 진실을 그린 서스펜스 심리 스릴러 <사형에 이르는 병>이 서늘한 긴장감이 감도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주인공 ‘마사야’에게 날아온 의문의 편지 한 통과 함께 시작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카케이 마사야군”이라며 다정한 인사말을 건네 온 편지의 발신인은 바로 24건의 살인을 저질러 사형 선고를 받은 피의자 ‘야마토’로, 속내를 알 수 없는 그의 요청은 무기력한 일상을 보내던 대학생 ‘마사야’를 면회실로 발걸음하게 한다. 기억 속 다정했던 이웃을 연쇄살인범으로 다시 마주하게 된 ‘마사야’는 단 한 건의 살인만은 자신이 저지른 게 아니라고 무죄를 주장하는 ‘야마토’의 이야기를 듣게 된다. 그렇게 ‘마사야’는 그가 주장한 9번째 사건이 그의 범죄 패턴과 들어맞지 않는다는 사실에 주목하며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하지만 진범 찾기가 계속될수록 ‘마사야’는 예측할 수 없는 상황과 수수께끼 같은 미스터리한 인물과 마주하며 깊은 혼란 속에 빠져든다. 또, 진실과 거짓이 혼재된 상황 속에서 점점 ‘야마토’에 동화되어 가는 ‘마사야’의 모습과 ‘진실을 비웃을 충격적 비밀과 반전’이라는 카피까지 더해져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폭발적인 스토리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숨 막히는 서스펜스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자극하는 <사형에 이르는 병>은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오는 11월 29일 국내 정식 개봉을 확정해 영화 팬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을 이어갈 전망이다. 더불어, 걸작 스릴러로 알려진 ‘쿠시키 리우’의 동명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에 <흉악><하룻밤><고독한 늑대의 피> 등 다양한 장르 영화를 통해 두각을 드러낸 시라이시 카즈야 감독의 디테일한 연출력이 더해져 원작에 버금가는 반전을 예고하며 올가을 극장가를 서늘함으로 물들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충격적 반전을 예고한 웰메이드 서스펜스 심리 스릴러 <사형에 이르는 병>은 11월 29일 개봉한다.

 

포스터

 

멀티미디어

보도스틸

 
 
 
 
 

영화정보

제         목 : 사형에 이르는 병
원         제 : Lesson in Murder
감         독 : 시라이시 카즈야
출         연 : 아베 사다오, 오카다 켄시
수         입 : ㈜태양미디어그룹
제         공 : 와이드릴리즈㈜, ㈜올엠커뮤니케이션
배         급 : ㈜태양미디어그룹, 와이드릴리즈㈜
러 닝  타 임 : 129분
관 람  등 급 : 청소년관람불가
개         봉 : 2023년 11월 29일

 
 

시놉시스

“마사야, 내가 저지른 일은 알고 있지?
다른 건 인정하지만, 마지막 살인만큼은 내가 한 짓이 아니야
억울한 누명을 벗겨주지 않겠나?”


평범한 빵집 주인으로 지내며
7년에 걸쳐 24건의 살인을 저지른 흉악한 연쇄살인범 ‘야마토’.
10대 후반의 소년소녀를 감금, 학대, 살해한 혐의로 사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이다.

“오랜만이에요, 아저씨
그런데 경찰도 알아내지 못한 사건을
왜 제게 부탁하시는 건가요?”


우등생으로 모든 이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자라다
삼류대학 법학과에 진학 후 아웃사이더로 하루하루를 살던 ‘마사야’.
다정했던 이웃 ‘야마토’로부터 진짜 범인을 찾고 자신의 무죄를 입증해달라는 편지를 받게 된다.

연쇄 살인마로부터 온 친절한 의뢰-
11월 29일, 진실을 비웃는 충격적 서스펜스 심리 스릴러가 찾아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