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울크라이, 인기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이런 날’ 오늘(1일) 발매! 진한 감성 예고!
가수 소울크라이, 인기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이런 날’ 오늘(1일) 발매! 진한 감성 예고!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11.01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울크라이,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이런 날’ 오늘(1일) 발표! 고품격 음색+현실 공감 가사 ‘완벽 조화’

- 소울크라이,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이런 날’ 오늘(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발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소울크라이(Soul Cry)가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로 진한 감성을 예고했다.

오늘(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울크라이가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이런 날’이 공개된다.

‘이런 날’은 일이 잘 풀리지 않는 날, 살면서 마주칠 수 있는 작은 헤프닝으로 인한 지친 순간들을 표현한 곡이다. ‘그저 어쩌다가 놓친 버스인데/가끔 마주쳤던 비였을 뿐인데/유독 힘든 하루 그저 내 맘이 지쳤었나 봐/삶이 이런 건가 봐/매일 달라지는 건 사실 나인가 봐’와 같이 공감대를 자극하는 가사가 마음을 울린다.

특히 소울크라이의 고품격 음색과 한층 짙어진 감성, 절묘한 표현력이 만나 리스너들에게 잔잔한 위로를 건넬 계획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드라마와 웹툰 OST 작업을 책임져 온 고병식(메이져리거), 이형성, 서지연의 합작품으로 감성 OST 탄생을 예고했다.

지난 2008년 가요계 데뷔한 소울크라이는 꾸준한 앨범 발표는 물론,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며 실력파 뮤지션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바, 이번 OST ‘이런 날’을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는 어느 날 갑자기 일어난 화재 사건으로 눈동자 색이 붉은색으로 변하게 된 무역 강국 샤나의 소문난 아름다운 왕녀 로웨나. ‘붉은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라는 전설로 인해 하루아침에 버림받는 신세가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한편 소울크라이가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이런 날’은 오늘(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