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은 밤이 좋아' 홍지윤 "현타 왔다"...뜻밖의 '웃참' 챌린지 펼쳐진 사연은?
'화요일은 밤이 좋아' 홍지윤 "현타 왔다"...뜻밖의 '웃참' 챌린지 펼쳐진 사연은?
  • 지산 기자
  • 승인 2023.10.31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박지현, 훈남 마술사 변신! 여심 저격 마술쇼 '눈호강' 예고
'화요일은 밤이 좋아' 박지현, 홍지윤과 두번째 맞대결 "이길 자신 있다"...결과는?
'화요일은 밤이 좋아' 행운요정 등장에 "전설이 나오셨다"...궁금증↑
사진 제공 =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홍지윤이 생각지도 못한 장기로 뜻밖의 빅재미를 선사한다.

10월 31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87회는 '왕끼자랑' 특집으로 꾸며져 박지현, 김수찬, 재하, 송민경, 김민희가 출연해 '화밤' 미스들과 끼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박지현은 '데스매치' 상대로 홍지윤을 지목, '화밤'에서의 두 번째 대결이 성사된다. 박지현은 "이길 자신이 있어서 선택했다"면서 자신감을 드러내고, '연패공주'와 '연패왕자'로 불리는 두 사람의 노래 대결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주목된다.

특히 박지현은 '훈남 마술사'로 변신해 노래 도중에 여심을 저격하는 마술쇼를 보여줄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그리고 홍지윤은 "K트로트 시대에 맞춰 준비했다"면서 '글로벌 끼'를 보여주겠다고 말해 모두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예상치 못했던 홍지윤의 '글로벌 끼'에 모두가 어리둥절한 반응을 보이면서 뜻밖의 '웃참' 챌린지가 펼쳐져 빅재미를 선사했다고. 홍지윤 역시도 노래를 부르며 순간순간 웃음이 터져나왔고, 이에 대해 "현타가 왔었다"고 고백해 홍지윤이 보여준 장기가 무엇인지 본방사수를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이날에는 '레전드 행운요정'의 등장도 예고됐다. '행운요정'이 등장하자 "전설이 나오셨다", "이 노래를 라이브로 듣게 될 줄이야"라면서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화밤' 애청자라고 밝히며 '행운요정'의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하고 떠난 주인공은 누구일지 10월 31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화요일 밤의 트롯 갈라쇼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8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