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묘한 분위기 속 정유민과 만남! 향후 전개 ‘기대↑’
성훈, 묘한 분위기 속 정유민과 만남! 향후 전개 ‘기대↑’
  • 서암 기자
  • 승인 2023.10.29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벽한 연기의 정석’ 성훈, 첫방부터 뜨거운 호응! 
서도국 그 자체, 캐릭터에 착붙하며 몰입감 선사 
 
사진 제공: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 방송 캡처

 

‘완벽한 결혼의 정석’의 배우 성훈이 첫 방송부터 탄탄한 연기를 선보이며 극을 주도했다.
 
28일(토)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극본 임서라, 연출 오상원)은 남편과 가족들에게 배신당한 후 과거로 돌아와 복수를 위해 계약 결혼을 제안한 여자 한이주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받아들인 남자 서도국의 은밀한 운명 개척 '회귀 로맨스 복수극'이다. 
 
성훈은 극 중 누가 봐도 매력적인 외모와 잘 나가는 기업인 인테리어 플랫폼 회사의 대표 ‘서도국’으로 변신, 캐릭터와 완벽 동화된 싱크로율로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전시장에서 한이주(정유민 분)와 대면한 도국이 그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한유라(진지희 분)와 유세혁(오승윤 분)이 등장, 네 사람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됐다. 그 자리에서 이주가 자신의 남편인 세혁에게 진심을 전했지만 동생 유라가 이를 걸고 넘어졌고, 이에 도국은 “이주 씨만의 전달 방법, 난 괜찮다고 보는데”라며 혼담을 나눈 사이인 유라가 아닌 이주의 말에 힘을 보태 순간 분위기는 싸해졌다. 이처럼 도국과 이주의 만남은 초반부터 묘하게 흘러가며 두 사람의 관계를 지켜보게 만들었다. 깔끔한 대사 전달력을 바탕으로 호연을 펼친 성훈의 캐릭터 소화력은 시청자들을 극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성훈의 감정선 또한 돋보였다. 잠시 후 화장실 앞에서 다시 만난 도국은 이주가 세혁의 회사 일을 도와준 것과 관련, 가족을 대신 고마움을 전하겠다는 말에 “그 사람들도 그렇게 생각할까요, 한이주 씨를?”이라며 이주를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게다가 “정말 모르는 겁니까 아니면 모르는 척 하는 겁니까?”라고 공격적인 어투로 묘한 분위기를 형성하기도. 도국은 뭔가를 알고 있는 듯하면서도 쉽게 드러내지 않으며 극적 흥미를 더해갔다. 성훈은 해당 장면에서 캐릭터가 가진 감정을 과하지 않고 담백하게 그려내 극적 몰입도를 더했다.
 
첫 회부터 완벽한 캐릭터 흡수력을 선보인 성훈은 상황에 맞는 눈빛과 표정, 말투로 맹활약, 다음 회를 더욱 기다리게 만들었다. 성훈의 다채로운 연기 변주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