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다양한 무대‧VCR 준비했다”…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 예고
코요태 “다양한 무대‧VCR 준비했다”…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 예고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10.2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요태, 콘서트 VCR 촬영 中…11월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서 공개될 무대는?
코요태, 콘서트 VCR 촬영 컷 떴다…청춘 하이틴 찢고 나온 ‘교복 핏’ 눈길
[사진 출처 : 제이지스타]

 

‘국민 그룹’ 코요태가 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 VCR 촬영 컷을 공개했다.

26일 코요태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이하 ‘코요태스티벌’) VCR 촬영 현장컷을 공개, “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에는 다양한 무대뿐만 아니라 여러 VCR이 준비될 예정이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공개된 VCR 촬영 현장컷에는 교복 핏을 자연스럽게 소화한 김종민, 신지, 빽가의 모습이 담겨 한 편의 하이틴 순정만화를 보는 것 같은 설렘을 안겼다.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세 멤버는 매끄러운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어, VCR 속 담긴 서사와 여러 콘셉트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VCR 촬영 현장이 공개된 동시에, 신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교복 셀카를 오픈, “교복 어떤데?”라는 멘트로 촬영 스케줄을 예고하기도 했다. 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로 새로운 콘셉트에 도전하는 코요태는 다채로운 볼거리로 관객들의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대중의 이목이 집중된 코요태의 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에서는 히트곡 무대들은 물론, 데뷔 25년 차의 내공을 엿볼 수 있는 무대들이 준비돼 예매 열기가 치솟고 있다.

한편 코요태는 11월 17일과 18일 KBS 아레나홀에서 ‘코요태스티벌’ 서울 공연을, 12월 2일 대구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는 대구 공연을 개최하며, 티켓은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