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솔로곡 ‘SLEEP’ 무대 공개! 풍성한 감성 예고
윤지성, 솔로곡 ‘SLEEP’ 무대 공개! 풍성한 감성 예고
  • 지산 기자
  • 승인 2023.10.2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은정-최종현, 낭만 가득한 포장마차! ‘포차 버스킹’ 도전?
이무진X츄, 점점 친해지는 두 사람!...‘비와 당신’ 듀엣!
어느새 음악 여행에 빠져든 싱어송라이터 6人!
사진 제공 :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이 세 지역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안긴다.
오늘 26일(목) 오후 5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6회에서 ‘단양팀’ 함은정, 최종현(틴탑 창조)과 ‘고령팀’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 ‘강진팀’ 이무진, 스페셜 게스트 츄는 음악 여행의 또 다른 재미를 더한다.
이날 방송에서 ‘단양팀’ 함은정, 최종현은 길었던 포토 타임을 마치고 낭만 가득한 포장마차로 향한다. 두 사람은 배고픔에 다양한 메뉴들을 주문하고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특히 함은정은 ‘포차 버스킹’을 떠올리며 포장마차에서만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만끽한다.
서로 부를 수 있는 듀엣곡을 고르던 함은정과 최종현은 ‘옛날 노래’, ‘잔잔한 노래’, ‘영화 OST’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이들이 선보일 듀엣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고령팀’ 윤지성은 자신의 솔로곡 ‘SLEEP’ 무대를 선보인다. 밝은 분위기의 모습을 자주 보여준 ‘고령팀’과 달리 풍성한 감성이 담긴 윤지성의 솔로 무대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청량미 가득한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가 앞으로 공개할 신곡 역시 귀추가 주목된다.
새로운 손님 츄와 함께 여행을 떠난 ‘강진팀’ 이무진은 월출산 야생차를 함께 마시면서 공통점을 찾아 나선다. 학생 때 밴드부 보컬이었다는 공통점을 찾은 두 사람은 ‘비와 당신’을 부르며 점점 친해진 모습을 보여준다.
세 지역의 감성이 담긴 신곡과 리메이크곡 공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세 팀의 음악 여행기는 오늘 26일(목)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