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사로잡은 하반기 최고의 명작
전 세계를 사로잡은 하반기 최고의 명작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10.2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창욱-위하준-임세미-김형서의
엇갈렸던 운명 담은 파이널 포스터 공개!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최악의 악>이 쏟아지는 호평 속 막을 내린 가운데 엇갈렸던 네 남녀의 마지막 운명을 그려낸 파이널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출: 한동욱 / 각본: 장민석 / 출연: 지창욱, 위하준, 임세미 외 /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제작: 바람픽쳐스, ㈜사나이픽처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2023년 하반기를 뜨겁게 달궜던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최악의 악>이 전 세계 팬들의 호평 속에 완벽한 마무리를 선사하며 대장정의 끝을 맞이했다. 지난 25일 공개된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저마다의 씁쓸한 운명을 마주했던 ‘준모’(지창욱), ‘기철’(위하준), ‘의정’(임세미), ‘해련’(김형서)의 모습이 그려지며 구독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2023년 가장 강력한 드라마”(BUT WHY THO) 라는 찬사 속에 전 세계 팬들의 정주행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파이널 포스터에는 엇갈린 운명처럼 각자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는 지창욱, 위하준, 임세미, 김형서 네 사람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눈빛 하나만으로 각 인물들의 서사가 고스란히 전달되며 12화 내내 완벽한 열연을 보여줬던 배우들의 명품 연기력에 다시 한번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 섬세한 연출력과 탄탄한 스토리로 <무빙>을 이은 디즈니+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최악의 악>을 향한 정주행 열기는 계속될 전망이다.

진한 여운을 남긴 완벽한 피날레로 끝없는 호평을 자아내고 있는 <최악의 악>은 1990년대, 한-중-일 마약 거래의 중심 강남 연합 조직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경찰 ‘준모’(지창욱)가 조직에 잠입 수사하는 과정을 그린 범죄 액션 드라마. 디즈니+에서 12개의 모든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멀티미디어

메인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작품정보

제 목 : 최악의 악

연 출 : 한동욱

각 본 : 장민석

출 연 : 지창욱, 위하준, 임세미 외

제 공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 작 : 바람픽쳐스, ㈜사나이픽처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공 개 : 2023년 9월 27일 공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