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밤’ 강예슬 비주얼+실력에 눈이 ‘번쩍 번쩍’…‘트롯계 꽃’ 존재감 증명
‘화밤’ 강예슬 비주얼+실력에 눈이 ‘번쩍 번쩍’…‘트롯계 꽃’ 존재감 증명
  • 지산 기자
  • 승인 2023.10.2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밤’ 강예슬, “MZ 美 보여주겠다”…완벽한 ‘번쩍 번쩍’ 무대로 안방극장 1열 장악
[사진 출처 :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캡처]​

 

 

가수 강예슬이 MZ 트롯의 진수를 선보였다.

​지난 24일 오후 10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이 방송된 가운데, 이날 안성준이랑 대결을 펼치게 된 강예슬은 “MZ의 미를 보여주겠다”라며 당찬 자신감을 드러냈다.

​‘번쩍 번쩍’으로 무대에 오른 강예슬은 완벽한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댄서들과의 한 치 오차 없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고, 트위스트 춤을 통해 현장의 열기를 폭발시키는 데 성공했다.

​또한 강예슬은 신나는 안무에도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전율 없이 들을 수 없는 가창력을 선보이는 등 오직 한 무대만으로 큰 감탄을 자아냈다.

​무대 끝까지 텐션을 잃지 않는 무대를 선보인 강예슬을 향해 박수와 환호가 쏟아졌고, 강예슬은 갑작스럽게 도와준 댄서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강예슬은 ‘화밤’을 비롯해 SBS M ‘더트롯 연예뉴스’ 메인 MC로 활약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