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순례’ MC 풍자 “MZ 목사님, 가요도 종교로 해석해 부르더라” (인터뷰)
‘성지순례’ MC 풍자 “MZ 목사님, 가요도 종교로 해석해 부르더라” (인터뷰)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10.2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지순례’ 김이나 “신부님과 목사님, 롤 티어 두고 옥신각신하던 장면 잊지 못해”
‘성지순례’ MC 김이나X풍자X송해나X김제동, 첫 녹화 소감 (인터뷰)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성지순례’

 

 

‘성지순례’는 MC 김이나, 풍자, 송해나, 김제동이 첫 녹화 소감을 밝혔다.

오는 10월 31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성지순례’는 범인(凡人)들의 욕망 가득한 성지를 찾아 나선 개신교, 불교, 천주교 성직자들의 홀리한 속세 체험기를 담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여타 프로그램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획기적 아이템을 들고 올 것을 예고한 ‘성지순례’. 그렇기에 본방송을 향한 대중의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상황이다.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MC 김이나, 풍자, 송해나, 김제동에게 ‘성지순례’에 참여한 소감과 재미 포인트를 직접 들어봤다.

먼저 김이나는 ‘성지순례’의 정체성을 묻는 질문에 “자극적인 환경을 통해 가장 순수한 웃음과 의미를 얻어내는 프로그램”이라고 답했다. 특히 첫 촬영 이후 “서로를 지극히 존중하고 배려하던 신부님과 목사님이 롤 티어를 두고 옥신각신했던 장면”이 뇌리에 깊게 남았다며, 신선하고도 유쾌한 방송이 될 것을 강조했다.

풍자는 프로그램을 통해 “종교라는 틀을 벗고 젊은 또래들의 일상을 체험하며, 대한민국의 한 청년으로서 속세에 녹아든 성직자들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녹화 도중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꺼내든 풍자는 “우리 모두 알고 있는 이별 노래, 사랑 노래 등을 성직자들의 종교로 의미를 재해석해 부르는 부분이 재미 포인트였다. 목사님이 가요를 부르실 때 찬송가처럼 부르는 부분에서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와 관련해 송해나는 “개신교, 불교, 천주교 세 종교 속 성직자들의 모습이 아닌,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젊은 성직자들의 모습을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김제동은 ‘성지순례’가 “나의 마음이 어디에 있을 때 가장 행복한지를 찾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며, 의미 있는 콘텐츠를 들고 찾아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성지순례’는 10월 31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