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유정 “출연료 안 받고 차 팔겠다”…‘청소광’ 브라이언에 탈주 감행
브브걸 유정 “출연료 안 받고 차 팔겠다”…‘청소광’ 브라이언에 탈주 감행
  • 서암 기자
  • 승인 2023.10.25 0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브걸 유정, 화제의 수영장 사진? “아빠·엄마가 찍어준 것”
“지저분한 건 괜찮아” 브브걸 유정, 2년 된 꼬북카 공개…잔소리 유발하는 충격 실태
[사진 출처 : M드로메다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그룹 브브걸(BBGIRLS) 유정이 브라이언과 예상 밖의 ‘모녀’ 케미로 예능감을 뽐냈다.

24일 오후 M드로메다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청소광브라이언’ 2화가 공개된 가운데, 이날 유정이 첫 게스트로 출연했다.

세차 의뢰를 위해 ‘청소광브라이언’을 찾은 유정은 초반부터 브라이언과 입담을 주고받으며 놀라운 케미를 자랑했다. 하지만 곧 공개된 유정의 차 상태에 브라이언은 충격에 빠졌고, 유정은 “(제가) 더러운 건 아니다. 치워야 하는 부담감이 있으면 스트레스를 받는다”라며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

“더러운 건 싫다 근데 지저분한 건 괜찮다. 차를 구매한지 2년 됐는데 1년에 한 번씩 총 2번 세차를 맡겼다”라며 유정은 귀여운 변명을 이어갔고, 브라이언은 잔소리 폭격기로 ‘엄마와 딸’ 같은 바이브를 보여줬다.

엉성한 폼으로 세차를 시작한 유정은 열과 성을 다하는 브라이언에 “출연료 안 받겠다”라며 감탄하는 것도 잠시, 계속되는 세차에 “제가 지금 차를 팔게요”라며 탈주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유정은 ‘불꽃효녀’ 모멘트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화제의 수영장 사진에 유정은 “아빠가 찍어줬다. 이 사진은 엄마가”라고 강조했고, 조수석에서 발견된 물병에는 “제가 먹고 의자에 던져놨는데, 가끔 아빠가 (차를) 체크해 주신다. 아빠가 안 버리고 그냥 여기에 둔 거 같다”라며 해명, 웃음을 안겼다.  

한편,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를 비롯해 ‘청소광브라이언’까지 물오른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는 유정은 최근 브브걸 완전체로 첫 번째 팬 콘서트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을 개최, 뛰어난 ‘본업 천재’ 면모를 보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