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킬링 보이스’ 재출격…끝없는 히트곡 향연→11월 콘서트 투어 엿보기
코요태, ‘킬링 보이스’ 재출격…끝없는 히트곡 향연→11월 콘서트 투어 엿보기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10.25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체 콘서트 어느정도일까” 코요태, ‘킬링 보이스’ 재출격→히트곡 퍼레이드로 ‘국민 그룹’ 증명
[사진 출처 :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국민 그룹’ 코요태가 ‘킬링 보이스’ 조회수 공약을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뭉쳤다.

24일 딩고 뮤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요태의 ‘킬링 보이스’ 2탄 영상을 공개, 코요태는 또 한 번 히트곡 퍼레이드를 펼치며 ‘국민 그룹’의 진가를 제대로 드러냈다. 이번에 공개된 ‘킬링 보이스’ 2탄은 코요태가 지난해 8월 첫 출연 당시 “조회수 200만 뷰를 넘으면 2탄을 촬영할 것”이라는 공약을 지키기 위해 출연하게 되어 의미가 더욱 깊다. 

코요태는 ‘킬링 보이스’ 2탄에서 ‘바람’, ‘디스코왕’, ‘불꽃’, ‘만남’ 등 히트곡 무대들을 쏟아내며 1탄의 아쉬움을 제대로 풀어냈다. 대중들은 “도대체 콘서트는 어떨까”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낸 것은 물론, 코요태는 대중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1000만 뷰 넘기면 또 나오겠다. 그때는 코요태 표 발라드 곡만 부를 것”이라며 또 한 번 1000만 조회수 공약을 걸어 관심을 모았다.
 
영상만으로도 느껴지는 국민 그룹의 압도적인 에너지에 대중들의 관심은 자연스레 코요태의 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이하 ‘코요태스티벌’)을 향해 쏠렸다. ‘코요태스티벌’에서는 히트곡 무대들은 물론, 데뷔 25년 차의 무대 실력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만큼 그 열기를 직접 느끼고 싶다는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한편 코요태는 11월 17일과 18일 KBS 아레나홀에서 ‘코요태스티벌’ 서울 공연을, 12월 2일 대구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는 대구 공연을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