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은설, 웹툰 흥행작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 합류! ‘난 아직도 두려운가 봐’ 27일 전격 발매!
가수 나은설, 웹툰 흥행작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 합류! ‘난 아직도 두려운가 봐’ 27일 전격 발매!
  • 지산 기자
  • 승인 2023.10.25 0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은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난 아직도 두려운가 봐’ 오는 27일 론칭! 가슴 아픈 이별 발라드 완성!

- 나은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난 아직도 두려운가 봐’ 오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나은설이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은설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난 아직도 두려운가 봐’가 발매된다.

이번 곡은 인기 OST 작업에 참여해 온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이 합세해 서정적이고 세련된 사운드가 돋보이는 명품 OST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난 아직도 두려운가 봐’는 사랑이 떠난 후 드리운 슬픔과 그리움을 표현한 곡이다. ‘난 아직도 두려운가 봐 너 없이 혼자라는 게 아무것도 못 하겠는데/왜 그랬니 내게 왜 떠났니 나를 이제라도 내게 내게 다시 돌아와 줘’와 같이 절절한 마음이 담긴 가사가 깊은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나은설의 단단한 보컬과 저음과 고음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탁월한 완급조절이 몰입도를 한껏 높일 예정이다.

지난 2019년 ‘사랑이 뭔데’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나은설은 다채로운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에 나은설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완성된 이별 발라드 ‘난 아직도 두려운가 봐’에 관심이 쏠린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한편 나은설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난 아직도 두려운가 봐’는 오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