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리딘여린 사랑을’→‘Good Morning Night’...상암 제대로 달궜다!
‘여리딘여린 사랑을’→‘Good Morning Night’...상암 제대로 달궜다!
  • 전진기자
  • 승인 2023.10.23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 김재중, ‘케이팝 레전드’의 무대...클라스가 다르다!
김재중, 갓벽한 라이브+남신 비주얼.'무대 찢었다'
[사진 = MBC ‘아이돌라이브 인 서울’ 캡처] 

 

김재중이 ‘케이팝 레전드’다운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김재중은 22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 콘서트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IDOL RADIO LIVE IN SEOUL)에 출연해 ‘명불허전’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꾸몄다. 

지난달 2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었던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에서 김재중은 무대에 앞서 EVNNE(이븐) 유승언, NMIXX(엔믹스) 설윤과 함께 토크 타임을 통해 후배들과의 케미를 보여줬다.

김재중은 감성 가득한 ‘여리딘여린 사랑을’을 첫 곡으로 선보이며 애절한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단숨에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김재중은 마지막 곡 “Good Morning Night(굿모닝 나이트)’을 열창하며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무대를 이곳저곳 뛰어다니며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무대를 제대로 즐긴 김재중은 독보적인 바이브를 자아냈고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며 명불허전의 공연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김재중은 최근 아시아 투어를 이어가고 있으며, 유튜브 콘텐츠 ‘재친구’,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요술램프’ 등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