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새벽X최우혁, 달갑지 않은 첫 만남! 아슬아슬 대치 현장
주새벽X최우혁, 달갑지 않은 첫 만남! 아슬아슬 대치 현장
  • 지산 기자
  • 승인 2023.10.23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받은 주새벽, 김민준 아빠 최우혁에 잔뜩 화낸 이유는?
두 사람이 만나게 된 사연 '눈길' 
사진 제공: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우당탕탕 패밀리’의 주새벽과 최우혁이 달갑지 않은 첫 만남을 갖는다. 
오늘(23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연출 김성근 / 극본 문영훈 / 제작 몬스터유니온, 아센디오) 23화에서는 유은아(주새벽 분)와 신민국(최우혁 분)의 인연이 시작된다. 
앞서 은아는 신가람(김민준 분)과 뜻하지 않은 만남을 여러 차례 가졌다. 그 과정에서 6세 가람이 은아에게 실물보다 화면이 더 낫다며 필터 없이 팩폭을 날렸고, 외모와 다이어트에 집착하던 은아는 어린아이의 말에 차마 반박할 수 없어 연신 뒷목을 잡았다. 
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은아가 민국에게 언성을 높이는 모습이 담겨 있다. 며칠 전 명품 방송을 후배에게 빼앗긴 은아는 나이에 한껏 예민해진 상황. 그런 그녀가 어쩌다 가람의 아빠인 민국을 만나게 된 건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성질부리는 은아를 상대로 두 손을 모으고 있는 민국의 모습이 짠함을 유발한다. 하지만 민국은 아들을 지키려 그녀에게 나름의 반격을 한다는데. 그런 아빠 옆에 있는 가람의 주눅 든 표정도 시선을 모은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은아가 두 부자(父子)를 치킨집 밖으로 내쫓는 광경이 목격됐다. 불같은 은아와 주춤거리는 민국과 가람. 무서운(?) 그녀에게 찍혀도 단단히 찍힌 사랑스러운 두 부자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본 방송이 더욱 기대된다.
은아와 민국, 가람의 위기일발 삼자대면은 23일(오늘)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23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KBS Drama, KBS Story, Wavve(웨이브), KBS+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