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컴백’ B.A.P 출신 문종업, 미니 2집 ‘SOME’ 콘셉트 포토 공개! 男 솔로 대표 ‘섹시 장인’
‘30일 컴백’ B.A.P 출신 문종업, 미니 2집 ‘SOME’ 콘셉트 포토 공개! 男 솔로 대표 ‘섹시 장인’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10.2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신의 귀재’ 문종업, 미니 2집 ‘SOME’으로 무한한 콘셉트 소화력 입증! 
문종업, 카리스마 블랙 착장→시스루 셔츠까지…미니 2집으로 선보일 파격 비주얼 
[사진 = MA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문종업이 파격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했다. 

문종업은 지난 17일과 20일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OME (썸)’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문종업은 특유의 퇴폐미가 돋보이는 강렬한 무드를 선보였다. 남성미를 강조한 블랙 착장과 완벽한 셔츠핏이 문종업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했다. 특히 붉은 조명 아래 빛나는 서늘한 카리스마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도 문종업만의 치명적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문종업은 시스루 셔츠부터 재킷, 독특한 디자인의 상의까지 고루 소화하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선보였다. 문종업은 각 분위기에 걸맞은 깊고 섬세한 눈빛으로 콘셉트를 한층 완성도 있게 만들었다.

문종업은 솔로 아티스트 중에서도 눈에 띄는 독보적인 섹시 콘셉트와 와일드한 매력으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OME’은 문종업이 2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오롯이 문종업만의 색깔로 가득 채운 앨범이다. 문종업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X.O.X’를 비롯해 ‘Stuck (스턱)’, ‘Common (커먼)’, ‘Common’ 잉글리시 버전, ‘Fine (파인)’까지 5곡이 수록됐으며 각기 다른 장르로 앨범 전체의 다채로운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앞서 JTBC ‘피크타임’에서 팀 24시로 참여해 글로벌 개인 투표 1위, 팀 순위 최종 3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킨 문종업은 이번 앨범을 통해 완성형 퍼포머의 정수를 보여줄 전망이다. 팬들의 오랜 기다림을 채워줄 문종업의 새로운 음악적 변신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문종업의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담아낸 두 번째 미니앨범 ‘SOME’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