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찾아서', 개막 알리는 티저 영상→김선호·김슬기·최정헌·이지해 등 10인 캐스팅 라인업 공개 '기대감 UP'
'행복을 찾아서', 개막 알리는 티저 영상→김선호·김슬기·최정헌·이지해 등 10인 캐스팅 라인업 공개 '기대감 UP'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10.20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 '행복을 찾아서', 4인 4색 우리들 이야기…김선호·김슬기·임철수·이지해
연극 '행복을 찾아서', 이동하·김선호·김슬기·김나영 등 매력 만점 캐스팅 라인업 공개!
연극 '행복을 찾아서', 배우 10인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 오픈… 사랑하는 사람의 소중함에 대한 이야기
[사진 = 콘텐츠합 제공]

 

연극 '행복을 찾아서'가 막강한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20일 '행복을 찾아서(제작 콘텐츠합 / 작∙연출 오인하)' 제작사 콘텐츠합은 10인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행복을 찾아서'는 삶 속에서 후회하고 반성하면서도 또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평범한 우리 모두에게 사랑하는 사람의 소중함에 대해 이야기하는 작품이다.

지난 2019년 초연된 연극 'Memory in dream (메모리 인 드림)'을 한국 배경과 한국 이름으로 각색해 관객들에게 선보인다.

낯선 서울에서 따뜻한 남자 '우진'을 운명처럼 만나게 되는 미술관 도슨트이자 큐레이터인 '이은수'역에는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 이후 5년 만에 연극 무대로 복귀하는 김슬기가 출연을 확정하고 관객들과 만나 기대를 모은다. 또 걸그룹 구구단 멤버로 데뷔한 김나영은 배우로 전향하며 뮤지컬 '광주', 연극 '갈매기'에 출연해 호평을 받았고, 높은 경쟁률의 비공개 오디션을 뚫고 '은수'역에 캐스팅됐다.

사진작가를 꿈꾸며 매일을 열심히 살아내고 있는 '김우진'역에는 김선호와 이동하, 안우연이 캐스팅됐다. 초연 당시 '이든'을 연기했던 김선호는 더욱 입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동하는 최근 연극 ‘3일간의 비’, ’기형도 플레이’를 비롯해 다수의 연극 무대와 브라운관을 활발히 오가며 실력파 배우로 인정받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최근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윤아의 남자친구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안우연은 '행복을 찾아서'를 통해 처음으로 연극 무대에 도전한다.

'우진'의 친구로 아버지의 회사에 다니고 있지만 아직은 노는 게 좋은 '정지용' 역에는 임철수와 이시형, 최정헌이 캐스팅됐다. 임철수는 연극 '완벽한 타인', 드라마 '오늘의 웹툰', '황혼'등에서 활약했고, 이시형은 연극 '극적인 하룻밤' 등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최정헌은 최근 개막 후 뜨거운 반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오인하 작/연출의 신작 '카페 쥬에네스'에 이어 연작으로 출연을 확정해 눈길을 끈다.

커리어우먼 '서태영'역에는 이지해와 오세미가 이름을 올렸다. 이지해와 오세미는 각각 연극 'B클래스'에서 선생님 역으로 오인하 연출과 합을 맞췄었다. 이에 '행복을 찾아서'를 통해 이들이 보여줄 연기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앞서 '행복을 찾아서'는 공식 SNS를 통해 티징 대본과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편, 연극 '행복을 찾아서'는 오는 12월 5일부터 대학로 TOM(티오엠) 2관에서 막을 올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