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빛 놀이공원+청순요정 비주얼 하나‧로나, 신곡 기대감 UP
핑크빛 놀이공원+청순요정 비주얼 하나‧로나, 신곡 기대감 UP
  • 지산 기자
  • 승인 2023.10.20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렘 폭발’ 놀이공원 데이트! 아일리원 하나‧로나, ‘내 남자친구에게’ 티저 공개
하나‧로나, 눈을 뗄 수 없는 청순美 ‘매력 발산’
[사진 제공 = 에프씨이엔엠]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가슴 설레게 만드는 청순 비주얼을 드러냈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20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 하나, 로나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경쾌하게 흘러나오는 ‘내 남자친구에게’의 멜로디와 핑크빛 놀이공원으로 꾸며진 모습들이 보는 이들에게 추억과 설렘을 안겨준다.

영상 속 하나와 로나는 화이트 세일러복을 입고 청순함을 돋보이게 했고, 로나는 풍선을 들고 신나 하는 모습을, 하나는 음료수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상큼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두 멤버는 ‘온리원(팬덤명)’의 여자 친구가 되어 놀이공원 데이트를 하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등 ‘내 남자친구에게’와 찰떡인 장면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일리원은 원조 청순 걸그룹 핑클의 ‘내 남자친구에게’ 리메이크 곡으로 3개월 만에 컴백한다. 데뷔 후 첫 리메이크 도전에 나서는 아일리원은 자신들만의 색깔로 재해석 한 ‘내 남자친구에게’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일리원의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