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대구, 서울, 수원, 부산, 대전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11월 스타트
백지영, 대구, 서울, 수원, 부산, 대전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11월 스타트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10.19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지영, 전국투어 ‘백스페이스’ 콘서트 11월 25일부터 시작
<사진=트라이어스>

 

가수 백지영이 2023 전국투어 콘서트 ‘백스페이스(BAEK SPACE)’를 개최한다.

발라드 여왕, 원조 댄싱퀸을 넘어 올라운더 디바로 불리는 백지영이 오는 11월 25일(토) 대구를 시작으로 서울, 수원, 부산, 대전 등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2023 전국투어 콘서트 ‘백스페이스(BAEK SPACE)’는 가수 백지영의 공간에 관객들을 초대하여 잊을 수 없는 공간을 만들어 주고픈 마음 그리고 그날만큼은 모두 지친 일상을 지우고(Backspace) 함께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백지영은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메가히트곡은 물론이고 데뷔 후 한번도 보여준 적 없었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백지영은 1년만에 만나는 관객들을 위해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매력적인 무대들을 준비중이다.

앞서 백지영은 SNS를 통해 “올해도 어김없이 연말 콘서트 갑니다! 백스페이스라는 공간이 서로에게 아름답고 좋은 기억이 되었으면 합니다. 올겨울 따뜻.. 아니 뜨거워질 준비되셨죠? 만날 날만 기다리고 있을게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시크한 올블랙룩의 백지영이 몽환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 자아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백지영의 2023 전국투어 콘서트 ‘백스페이스(BAEK SPACE)’는 11월 25일(토) 대구 엑스코 5층 컨벤션홀, 12월 17일(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며 타 지역의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