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형사들3’ 테이프에 감겨 살해된 피해자…잔혹한 사건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3’ 테이프에 감겨 살해된 피해자…잔혹한 사건의 전말은?
  • 지산 기자
  • 승인 2023.10.1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감한 형사들3’ 피해자 시신에서 발견된 물건?...미궁 속 발견된 의외의 단서
‘용감한 형사들3’ 잔혹한 살해 속 숨겨진 비밀은?…충격적 ‘테이프 살인사건’
‘용감한 형사들3’ 테이프 속 발견된 의문의 물건…미스터리 사건의 진실은?

 

사진=E채널

 

 

‘용감한 형사들3’에서 잔혹한 살해의 전말이 공개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연출 이지선) 9회에는 김병훈, 박기명, 천종하, 박성권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수사 일지를 공개한다.

이날 사건은 아파트에서 여성이 사망했다는 무전이 울리며 시작된다. 친언니가 살해된 채 발견된 동생을 목격하고 신고한 것. 무엇보다 피해자의 얼굴이 모두 박스테이프로 감겨 있어 의문을 더했고, 과학수사팀이 테이프를 벗겨내자 심상치 않은 물건이 발견된다.

누군가 집 안을 뒤진 듯한 흔적은 있었으나 없어진 물건은 거의 없었고, 더욱이 피해자는 평소에 아무나 함부로 집에 들이지 않았다고 전해졌다. 사건은 미궁에 빠지는 듯 했으나, 의외의 곳에서 단서를 찾게 된다.

잔혹한 살해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인지, 살인 사건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3’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감한 형사들3’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