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자는 기억 상실, 가해자는 기억 왜곡..'부산 돌려차기 사건' 7분의 진실은?
피해자는 기억 상실, 가해자는 기억 왜곡..'부산 돌려차기 사건' 7분의 진실은?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10.1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브 오리지널 '악인취재기',

다음 타깃은 '부산 돌려차기男' 흉악범 이현우!

부산 돌려차기 사건..사라진 7분 역추적한다
사진제공=웨이브(Wavve)

 

'악인취재기'의 다음 타깃은 '부산 돌려차기 사건' 가해자다.

20일 공개되는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악인취재기' 6~7회에서는 잔혹하고 끔찍한 흉악 범죄를 저지른 '부산 돌려차기 사건'의 가해자 92년생 이현우의 사건 전후의 행적을 모두 공개, 치졸하고 뻔뻔한 모습과 그 속에 가려진 비열한 저의를 전문가와 분석한다.

일면식도 없는 피해자를 10여분간 쫓아가 오피스텔 공동현관에서 무차별 폭행한 가해자는 도주 후 휴대폰으로 '부산 서면 강간', '부산 서면 여성 강간 폭행' 등을 직접 검색했지만 검거 후에는 "술에 취해 전혀 기억나지 않는다"라며 '모르쇠'로 일관해 공분을 자아냈던 터.

과거 동일 수법의 성범죄 처벌 전력이 있는 전과 18범 이현우가 왜 초기 경찰 수사에서 성범죄는 배제되고 단순 폭행에 해당하는 '중상해죄'로 기소됐는지, 그리고 2심까지 16번의 반성문을 제출하며 억울함을 호소하면서도 동시에 피해자를 향한 보복까지 계획한 그의 이중적 행태를 낱낱이 파헤친다.

피해자는 CCTV 사각지대로 사라졌던 7분의 기억을 잃었고, 가해자는 기억을 왜곡하고 있다. '추악함'이라는 단어로는 부족한, 악인을 넘어 악마와 같은 비열한 '부산 돌려차기 사건' 가해자 이현우의 사건 전후의 행적을 '악인취재기'가 추적하고 폭로한다. 치솟는 혈압과 차오르는 분노에 주의가 필요할 전망.

'과외 앱 토막살인' 정유정, '키다리 목사' 안 목사, '신도 성착취' 사이비 교주 박명호에 이어 '부산 돌려차기 사건' 가해자 이현우 등 시대의 악인(惡人)을 고발하는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악인취재기'는 매주 금요일 웨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