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 ‘내 남자친구에게’ 전하는 달콤한 인사...신곡 기대감 UP
아일리원, ‘내 남자친구에게’ 전하는 달콤한 인사...신곡 기대감 UP
  • 서암 기자
  • 승인 2023.10.18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일리원 리리카, 심쿵하게 만드는 보이스 티저...“잘자 내꿈꿔♥”
핑클 ‘내 남자친구에게’ 리메이크로 컴백! ‘4세대 청순돌’ 매력 제대로 보여준다
[사진 제공 = 에프씨이엔엠]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설렘을 유발하는 음성 메시지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지난 18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 보이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보이스 티저에는 멤버 리리카의 귀여운 목소리가 담겨 설렘을 안겼다. 또한 리리카의 음성과 함께 핑크빛으로 채워진 짧은 영상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리리카는 “잘자 내 꿈꿔”라는 멘트를 전했는데, 이는 아일리원의 신곡 제목인 ‘내 남자친구에게’처럼 마치 남자친구에게 하는 달콤한 인사 같아 듣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며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로 흥미를 유발했다.

올해 ‘별꽃동화(Twinkle, Twinkle)’, ‘MY COLOR(마이 컬러)’로 활동하며 ‘4세대 청순돌’로 자리매김한 아일리원은 원조 청순 걸그룹의 대명사 핑클의 ‘내 남자친구에게’ 리메이크로 컴백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일리원만의 색깔로 재해석 해 새로운 매력을 담아낼 이번 신곡을 통해 아일리원은 독보적인 ‘4세대 청순돌’로 입지를 다지며 사랑스럽고 청순한 매력을 가득 선보일 예정이다.

아일리원의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