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동화’ 특집 끝나지 않은 동화 속 저주...환장스러운 점심식사!
‘가을동화’ 특집 끝나지 않은 동화 속 저주...환장스러운 점심식사!
  • 지산 기자
  • 승인 2023.10.1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렌뚱' 문세윤, "운명은 정해져 있어" 체념
"오늘 엄청 힘든가 봐" '연혜교' 연정훈의 거친 앞날 예상까지
초특급 '몸개그+먹방' 현장은?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문세윤과 연정훈이 고난의 ‘1박 2일’ 미션을 예감한다. 

15일(일) 저녁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가을동화’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동화 속 저주를 풀지 못한 멤버들의 환장스러운 점심 식사 현장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저주를 풀지 못한 여섯 멤버는 일단 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 점심 식사 현장에 도착한다. 

‘카렌뚱’인 문세윤은 노래가 흘러나오면 자동적으로 춤을 추고, 연정훈과 김종민은 정각이 될 때마다 ‘가을동화’ 드라마를 재연한다. 뿐만 아니라 ‘딘어공주’ 딘딘은 꾀꼬리 같은 목소리로  몸개그의 열정을 선보인다. 

임금님 수라상에 오르는 나물부터 시작해 강원도의 별미까지 먹음직스러운 한 상을 받은 멤버들은 두 눈이 휘등그레진다. 믿을 수 없는 김종민은 이내 그릇을 뒤집어 보는가 하면 유선호는 “왜 주시지?”라며 의심을 거두지 못한다. 

그때 계속된 댄스에 지칠때로 지친 ‘카렌뚱’ 문세윤은 “운명은 정해져 있어”라고 체념한다. 장발을 휘날리던 ‘연혜교’ 연정훈 역시 “오늘 엄청 힘든가 봐”라며 거친 앞날을 예상한다고. 

초특급 몸개그가 곁들인 먹방이 예상되는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15일(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