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타이틀곡 ‘키스 미 베이비'(Kiss me baby) 들고 컴백! 트랙리스트‧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엘라스트, 타이틀곡 ‘키스 미 베이비'(Kiss me baby) 들고 컴백! 트랙리스트‧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전진기자
  • 승인 2023.10.13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이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엘라스트는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iDENTIFICATION(아이덴티피케이션)’의 트랙리스트에 이어 13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Kiss me baby(키스 미 베이비)’를 비롯해 ‘NEVERLAND(네버랜드)’, ‘Together(투게더)’, ‘Rain(레인)’ 등의 신곡이 수록됐다. 

여기에 지난 2월 발매됐던 디지털 싱글 ‘Thrill(스릴)’과 ‘Thrill’의 일본어 버전까지 담겨 있어 풍성하고 꽉 찬 앨범을 예고했다. 

특히 수록곡 ‘Together’와 ‘Rain’에는 멤버 전원이 작사 또는 작곡에 참여, 아티스트로서 더욱 성장한 모습은 물론 멤버들이 진정성 있게 담아낸 메시지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서는 짧게 공개된 음원만으로도 강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타이틀곡 ‘Kiss me baby’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장르를 아우르는 이번 앨범 수록곡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을 설레게 만든다. 

특히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여섯 트랙과 함께 여섯 멤버의 콘셉트 포토가 각각 매칭되어 만들어진 메들리 영상은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 내는 엘라스트의 매력과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엘라스트의 퍼포먼스, 음악과 함께 엘라스트의 ‘identity(아이덴티티)(정체성)’와 앞으로의 포부를 담은 네 번째 미니앨범 ‘iDENTIFICATION’은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