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컴백’ B.A.P 출신 문종업, 미니 2집 ‘SOME’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X.O.X’
‘30일 컴백’ B.A.P 출신 문종업, 미니 2집 ‘SOME’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X.O.X’
  • DAVID 기자
  • 승인 2023.10.13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3개월 만 컴백’ 문종업, 미니 2집 5곡 트랙리스트 오픈! 웰메이드 완성도 예고
문종업, 미니 2집 타이틀곡 ‘X.O.X’ 작사 참여…완성형 퍼포머의 귀환 ‘기대 UP’
[사진 = MA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문종업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문종업은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OME (썸)’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Stuck (스턱)’을 시작으로 ‘X.O.X’, ‘Common (커먼)’, ‘Common’ 잉글리시 버전, ‘Fine (파인)’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제목부터 강렬한 타이틀곡 ‘X.O.X’는 완성형 퍼포머 문종업의 무한한 매력을 극대화한 곡으로, 문종업(Moon Jong Up)의 시그니처인 MOON(달)을 소재로 가사를 풀어냈다. 문종업은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SOME’은 문종업이 2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오롯이 담아낸 앨범이다. 문종업은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의 갈증을 해소하는 폭넓은 장르를 소화하며 앨범 전체의 다채로운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앞서 JTBC ‘피크타임’에서 팀 24시로 참여해 글로벌 개인 투표 1위, 팀 순위 최종 3위를 기록하며 올라운드 아티스트로서 눈도장을 찍은 문종업은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웰메이드 앨범으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문종업의 두 번째 미니앨범 ‘SOME’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