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더 데이지, 흥행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내 마지막 사랑’ 15일 공개! 흡입력 있는 보이스!
가수 더 데이지, 흥행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내 마지막 사랑’ 15일 공개! 흡입력 있는 보이스!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10.13 0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 데이지,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내 마지막 사랑’ 오는 15일 론칭! 독보적 음색+깊은 이별 감성!
- 더 데이지,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내 마지막 사랑’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더 데이지(The Daisy)가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주자로 출격해 힘을 보탠다.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 데이지가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내 마지막 사랑’이 발매된다.

 

‘내 마지막 사랑’은 사랑하는 이와 함께 했던 가장 빛나던 순간에 대한 그리움과 미련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밀도 높은 사운드와 함께 ‘우리 좋았던 것만 가져가기로 해 난 누구도 사랑하지 못할 것 같아/기억으로 살아가 그저 바라보며 그리워하고 또 그리워할게 내 마지막 사랑’과 같이 솔직하고 공감대를 자아내는 가사가 이별 감성을 끌어올린다.

 

특히 독보적인 음색을 지닌 더 데이지의 흡입력 있는 보이스와 차분한 감정선이 곡의 무드와 어우러지며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지민(JAK), 함하빈이 의기투합했다.

 

지난 2014년 첫 싱글 '운명 같은 사람이에요'로 가요계 데뷔한 더 데이지는 자신만의 감성을 응축한 앨범과 다채로운 드라마, 웹툰 OST에 참여하며 뛰어난 음악 역량을 입증한바, 이번 OST를 향한 관심이 더욱 집중된다.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는 가짜 공녀 라리사와 비밀스런 가문의 마법으로 귀여운 토끼가 되어버린 하델룬. 스치는 만남이 운명이 돼 라리사의 삶이 또 한 번 뒤바뀌기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더 데이지가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내 마지막 사랑’은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