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저스트비, K-POP 언리미터의 핫 컴백…‘MEDUSA’로 전한 강렬 메시지
‘쇼챔’ 저스트비, K-POP 언리미터의 핫 컴백…‘MEDUSA’로 전한 강렬 메시지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10.11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챔’ 저스트비, 당차고 날카로운 퍼포먼스…무대 맛집의 귀환
‘쇼챔’ 저스트비, 전 세계 전 세대 아우른 ‘에코버스’의 시작
[사진 = 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펼쳤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11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미니 4집 ‘÷ (NANUGI)’(나누기) 타이틀곡 ‘MEDUSA’(메두사) 무대를 공개했다.

 

‘에코버스’라는 독특한 세계관을 선보인 저스트비는 지구를 본래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되돌려 지켜내겠다는 다짐과 이를 위해 꼭 필요한 나눔과 실천이라는 메시지를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풀어냈다. 저스트비의 개성 강한 록 보컬이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저스트비는 당차고 날카로운 동작의 퍼포먼스를 펼쳐내며 ‘무대 맛집’의 귀환을 알렸다. 파워풀하고 에너제틱한 동작을 절도 있게 표현해내며 저스트비만의 에너지로 무대를 장악했고, 손가락과 팔을 이용한 다양한 제스처 동작이 강한 인상을 남겼다.

 

‘÷ (NANUGI)’는 저스트비의 새로운 목소리를 담아낸 앨범으로, 나누기 기호로 에코버스(ECO+Universe) 콘셉트를 풀어내며, 전 세계 전 세대의 공감대를 아우른다. 나눔과 실천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 전 세대 음악 팬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MEDUSA’는 신화 속 인물인 메두사에 빗대어 지구를 본래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되돌려 지켜내겠다는 다짐을 표현했다. 

 

한편 저스트비는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