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컴백' 고스트나인, 신보 'ARCADE : O'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RUCKUS'
'25일 컴백' 고스트나인, 신보 'ARCADE : O'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RUCKUS'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10.1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스트나인, 신보 'ARCADE : O' 多 장르 수록…강성X우진 팬송 'Love Parachute' 작사 참여
[사진 = 마루기획 제공]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새 타이틀곡 'RUCKUS'로 돌아온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ARCADE : O(아케이드 : 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Let's Get Lost(렛츠 겟 로스트)'를 비롯해 'RUCKUS(루커스)', 'B.O.M.C. (Bang On My Chest)(뱅 온 마이 체스트)', 'Rolling Stones(롤링 스톤스)', 'Love Parachute(러브 파라슈트)', '책갈피'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이중 타이틀곡은 'RUCKUS'로, 새로운 바람을 통해 가요계에 새로운 난동을 일으키겠다는 뜨거운 포부를 담았다. 특히 이전에 볼 수 없었던 고스트나인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것으로 전해져 이들이 보여줄 무대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고스트나인 멤버 이강성과 이우진은 수록곡 'Love Parachute' 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두 사람은 가사를 통해 팬들을 향한 진솔한 마음을 담아 선물 같은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스트나인의 신보 'ARCADE : O'는 'ARCADE : VOW'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으로, '우리만의 방식으로, 우리만의 색깔대로'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1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고스트나인은 이번 앨범에 남다른 열정과 새롭게 시도하는 장르를 담아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고스트나인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ARCADE : O'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