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판타지 보이즈, ‘뉴 투모로우’ 손 댄스 안무 공개
‘더쇼’ 판타지 보이즈, ‘뉴 투모로우’ 손 댄스 안무 공개
  • 지산 기자
  • 승인 2023.10.10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쇼’ 판타지 보이즈, 세계적 틱톡커와 챌린저들 위해 ‘뉴 투모로우’ 손 댄스 안무로 답한 무대
[사진 출처 : SBS M, SBS fiL ‘더쇼’ 캡처]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최근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NEW TOMORROW’ 챌린지 손 댄스 안무를 선보였다. 

10일 오후 6시 SBS M, SBS FiL ‘더쇼’가 방송된 가운데, 판타지 보이즈가 환상의 무대들로 ‘글로벌 슈퍼루키’의 면모를 자랑했다.

이날 데뷔 앨범 타이틀곡 ‘NEW TOMORROW’(뉴 투모로우)와 수록곡 ‘One Shot’(원 샷) 무대를 선보인 판타지 보이즈는 등장부터 완벽한 비주얼과 존재감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 무대 시작과 동시에 감탄을 자아냈다.

판타지 보이즈는 ‘NEW TOMORROW’ 무대를 통해 청량하고 자유로운 무드를 뿜어내며 설렘 지수를 높인 것은 물론, ‘One Shot’ 무대에서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한 데 어우러져 강렬한 무대를 완성해냈다.

특히 최근 팔로워 5170만 명을 가진 세계 3대 틱톡커 호마(Homa)를 포함한 세계 3대 틱톡커들이 ‘NEW TOMORROW’ 챌린지에 참여한 가운데, 판타지 보이즈는 이날 ‘더쇼’ 무대에서 챌린지 손 댄스까지 직접 선보이며 챌린저들에게 보답하기도 했다. 

이처럼 판타지 보이즈는 최근 각종 음악 방송 활약 뿐 아니라, 전 세계에 ‘판타지 보이즈 열풍’을 불러일으킨 만큼, 이들이 어디까지 성장할지 전 세계인들의 관심이 뜨겁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