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동화’ 특집, 문세윤X딘딘, 숨 막히는 대치현장…. 문세윤의 괴력 난입까지?
‘가을동화’ 특집, 문세윤X딘딘, 숨 막히는 대치현장…. 문세윤의 괴력 난입까지?
  • 지산 기자
  • 승인 2023.10.08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1박 2일’ 멤버들이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인다. 

 

8일(오늘) 저녁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가을동화 특집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저주를 풀기 위해 눈치 폭발하는 여섯 남자의 레이스 서막이 시작된다. 

 

콘셉트에 맞는 캐릭터로 변신한 멤버들은 귀여우면서도 충격적(?)인 모습으로 등장, 현장을 압도한다. 이어 이들은 각자에게 걸린 저주에 대해 듣게 되고, 미션을 성공시키지 못하게 될 시 동화 속 인물로 있어야 한다는 말에 난색을 표한다. 

 

노란 머리에 깜찍한 빨간 리본까지 풀 장착한 문세윤은 치명적인 뒤태를 뽐내며 사뿐사뿐 걸어가고, 그에 버금가는 딘딘의 매력적인 공주 자태가 뒤따른다. 동화 속 캐릭터답게 저주에 걸린 여섯 남자는 자신의 저주를 풀기 위해 서로의 동태를 살핀다고.

 

그러던 중 문세윤과 딘딘의 숨 막히는 대치현장이 발생한다. 미션 종료시간이 다가오고 촉박해진 문세윤이 더는 참지 못하고 들고 있던 카메라까지 내려놓는다는데. 그의 깜찍함과 대비되는 괴력 난입 현장이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난장판으로 변해버린 미션 현장 속 가장 먼저 저주를 풀게 될 멤버는 누가될지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8일(오늘)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