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뉴 투모로우‘ 챌린지, 아시아 최고 쌍둥이 틱톡커까지 참여
판타지 보이즈 ’뉴 투모로우‘ 챌린지, 아시아 최고 쌍둥이 틱톡커까지 참여
  • 지산 기자
  • 승인 2023.10.08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의 데뷔곡 ‘NEW TOMORROW’(뉴 투모로우) 챌린지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일 소속사 포켓돌 스튜디오에 따르면 팔로워 1400만 명을 보유한 필리핀 유명 틱톡커 카리나 & 카밀라가 판타지 보이즈의 데뷔곡 ‘NEW TOMORROW’ 챌린지에 함께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NEW TOMORROW’에 맞춰 최근 글로벌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손 댄스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러시아 출신 유튜버 겸 모델로 1000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틱톡커이자 지난 2022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톱 100’에서 4위에 랭크된 다샤 타란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데 이어 아시아 최고의 틱톡커까지 참여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의 틱톡 챌린지는 해시태그 뷰 4억 뷰를 앞두고 있는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에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0일 ‘더쇼’ 방송부터 원래 안무에 손 댄스 챌린지 동작을 추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최근 ‘NEW TOMORROW’ 뮤직비디오 조회수 1120만뷰를 돌파한 활동 중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0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