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열린음악회' 출격! 관객과 하나된 긍정 에너지…'믿고 듣는 여섯 色 틴프레시'
스테이씨, '열린음악회' 출격! 관객과 하나된 긍정 에너지…'믿고 듣는 여섯 色 틴프레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10.08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린음악회' 스테이씨, 목포 사로잡은 틴프레시…'Bubble'→'Teddy Bear'로 '상큼X발랄 페스티벌'
[사진 = KBS 1TV '열린음악회' 방송 캡처]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열린음악회'를 틴프레시 에너지로 가득 채웠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8일 방송된 KBS 1TV '열린음악회' 전라남도 목포 편에 출연해 일요일 밤을 빛냈다.

 

이날 스테이씨는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타이틀곡 'Bubble (버블)', 네 번째 싱글 앨범 'Teddy Bear (테디 베어)'의 타이틀곡 'Teddy Bear (테디 베어)' 무대를 준비했다. 여섯 멤버는 상큼한 매력의 스타일링을 전원 센터 비주얼로 완성도 높게 소화하며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Bubble' 무대에서는 스테이씨만의 긍정 에너지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유쾌하고 훅킹한 퍼포먼스가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관객들의 대답을 유도하는 노련한 무대 매너가 돋보였다. 스테이씨는 "여러분과 함께 해서 너무 좋았다"며 관객들과 하나되는 모습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겼다.

 

이후 'Teddy Bear' 무대로 신나는 분위기를 이어갔다. 6인 6색의 통통 튀는 개성과 다채로운 음색, 흔들림 없는 라이브, 중독성 넘치는 '곰돌이 춤'이 핫한 반응을 이끌며 일요일 밤을 긍정으로 물들였다.

 

한편 스테이씨는 최근 첫 번째 월드투어 '틴프레시(TEENFRESH)'의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후 뉴욕, 시카고, 샌안토니오, 댈러스,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타이페이, 홍콩, 싱가포르 등 총 11개 도시에서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