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츄(CHUU), 타이틀 곡 ‘Howl’ 트랙비디오 공개! "파격적 가사! ‘세상이 망해도’”
'솔로 데뷔' 츄(CHUU), 타이틀 곡 ‘Howl’ 트랙비디오 공개! "파격적 가사! ‘세상이 망해도’”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10.0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렬하고도 다크한 무드! 오롯이 츄의 아카펠라 보컬로 분위기 압도! 몰입감 더해”
“거칠고 짙은 메이크업! 오른쪽 눈 밑 반창고! 다크 하게 변신한 츄의 얼굴 클로즈업!”
“‘Howl’,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서로에게 작은 영웅이 되어 서로를 치유하는 과정을 담아”
사진=ATRP 

‘인간 비타민‘ 츄(CHUU)의 타이틀 곡 ‘Howl’이 베일을 벗었다.

 

6일 소속사 ATRP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Howl’과 동명의 타이틀 곡 ‘Howl’ 트랙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비디오 영상은 거칠고 짙은 메이크업을 하고 오른쪽 눈 밑에 반창고를 붙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츄의 얼굴이 클로즈업되어 있다. 그동안 본 적 없는 강렬하고도 다크한 무드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몰입감을 더한다.

 

“이대로 세상이 망해도 잘됐어 아무렇지 않을 것 같애  한 뼘 더 벽을 쌓아 올려 괜찮아 이곳에서 나는 안전해”라는 노랫말과 함께 별다른 악기 없어 오롯이 츄의 아카펠라 보컬만이 나지막하게 울려퍼진다. 극강의 긴장감 속에 앞으로 어떠한 완곡이 펼쳐질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타이틀곡 ‘Howl’은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서로에게 작은 영웅이 되어 서로를 치유하는 과정을 담아낸 가사의 노래로 요즘 시대에 서로를 위한 위로가 되는 곡이다.

 

츄의 솔로 데뷔 앨범 ‘Howl’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