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저스트비,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으로 학생들에게 특별한 추억 선물! 소통王 ‘짱스트비’ 저력!
그룹 저스트비,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으로 학생들에게 특별한 추억 선물! 소통王 ‘짱스트비’ 저력!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10.06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신여상에 저스트비가 떴다…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저스트비 열세 번째 주자 출격! 파워풀 공연→스윗 토크까지!
- 웹예능 ‘오우학’, 열세 번째 학교는 일신여자상업고등학교…그룹 저스트비와 함께 한 시간
[사진 제공: 아이컨택컴퍼니]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학생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지난 5일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오우학, MC 개그맨 이영식)’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EP.13-1 요즘 미모 열일 중인 짱스트비 등장! 저스트비가 대신 전해주는 입학했는데 강아지 키우게 된 썰. 파워풀한 무대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오늘 우리 학교는’에서는 실력과 비주얼은 물론, ‘근수저돌’다운 독보적인 피지컬로 대세 아이돌로 발돋움한 저스트비가 일신여자상업고등학교를 찾았다.

저스트비는 학생들의 엄청난 환호 속 등장해 첫 무대로 ‘RE=LOAD(리로드)’를 선보였다. 새로운 시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저스트비의 포부를 담아낸 ‘RE=LOAD’는 학생들에게 설렘과 벅참을 안기며 강당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저스트비는 다양한 코너로 학생들과 친밀하게 소통했다. 포스트잇 토크 ‘오우학에게 말해줘’를 통해 학생들의 고민과 소원을 들어주며 함께 ‘MBTI’ 챌린지 댄스를 추거나 다정하게 셀카를 찍어주는 등 평생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했다. 그뿐만 아니라 멤버들은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서로에게 보낸 사연을 읽어주는 ‘오우학이 대신 전해드립니다’에서 사연을 직접 뽑고 읽어주며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단체 셀카로 학생들과 추억을 남긴 그들은 ‘ME=(나는)’ 무대로 끝인사를 전했다. 화려한 공연부터 거침없는 소통까지 저스트비는 학업에 지친 일신여상 학생들의 학창 시절에 행복하고 특별한 기억을 남기며 ‘짱스트비’의 긍정 에너지를 전파했다.

‘오늘 우리 학교는’은 장르불문 대세 아티스트의 무대와 토크, 학생과 선생님이 주인공이 되는 코너를 통해 힐링을 전하는 ‘가고 싶은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 웹예능이다.

한편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은 어센틱브랜즈코리아, 뮤센, 라카이코리아, 민티·핫브레이크 등과 학생들을 위한 기부를 함께하고 있으며, 오는 7일 저스트비 편 돗자리 토크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