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규선, 新 정규 '#HUMANKIND' 오디오 티저 공개 완료
심규선, 新 정규 '#HUMANKIND' 오디오 티저 공개 완료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10.06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규선, '#HUMANKIND' 오디오 티저 베일 벗었다…'깊은 감성' 눈길
[사진=헤아릴 규 제공]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의 새로운 세계가 깊은 감동을 예고했다.
 
소속사 헤아릴 규는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심규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로운 정규 앨범 '#HUMANKIND'를 미리 맛볼 수 있는 오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발매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오디오 티저에는 '#HUMANKIND'에 수록된 총 11개의 다채로운 트랙들의 개성과 매력이 녹아있어 리스너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심규선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아름다운 멜로디와 목소리 속에, '#HUMANKIND'의 메시지가 담겨 곧 다가올 정식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심규선은 '#HUMANKIND'의 음원에 기존 방식은 물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믹스 방식까지 적용, 2채널 스테레오와 7.1.4의 돌비 애트모스 두 가지 방식으로 발매해 리스너들에게 더욱 깊은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심규선은 오는 9일 새로운 앨범을 품에 안고 '#HUMANKIND' 팬들을 찾아온다. 특히 매해 EP를 발표하며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오던 심규선이 약 8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자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가감 없이 펼친 앨범으로 알려져 두근거림을 더한다.
 
헤아릴 규에 따르면 '#HUMANKIND'는 과거의 고전적이며 문학적인 스타일의 표현들에서 벗어나 조금 더 직접적이고 현실적인 소재들을 다루는 작품이다. 기후위기를 소재로 삼은 곡들과 격변하는 시대에 따른 새로운 위로를 담아낸 심규선의 더욱 넓어진 확장성은 물론 그가 전하는 새로운 메시지들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심규선의 단독 콘서트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오는 11월 4일과 5일, 11일과 12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2023 단독 콘서트 – 우리 앞의 세계'를 개최하며, 현재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한편 심규선의 새로운 정규 앨범 '#HUMANKIND'는 오는 9일 정식 발매되며, 이에 앞서 곧 예약 판매 등 자세한 공지가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