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디어밍, 웹툰 흥행작 ‘악녀로 살라신다’ OST ‘처음부터 날 사랑하지 않았죠’ 8일 발매! 몰아치는 감동!
가수 디어밍, 웹툰 흥행작 ‘악녀로 살라신다’ OST ‘처음부터 날 사랑하지 않았죠’ 8일 발매! 몰아치는 감동!
  • 지산 기자
  • 승인 2023.10.06 0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디어밍,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처음부터 날 사랑하지 않았죠’ 오는 8일 론칭! ‘감성 뮤지션’ 존재감!
- 디어밍,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처음부터 날 사랑하지 않았죠’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디어밍이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어밍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처음부터 날 사랑하지 않았죠’가 발매된다.

‘처음부터 날 사랑하지 않았죠’는 이별의 순간에 대한 아픔과 원망을 풀어낸 곡이다. ‘처음부터 날 사랑하지 않았죠 필요한 누군가여서 곁에 있는 거였죠/사랑이라면 하지 못할 거짓말투성이 왜 하필 나였나요 모든 순간들이 아프네요’와 같이 절절한 가사가 작품의 섬세한 감정선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디어밍은 안정적이고 탄탄한 가창력과 저음과 고음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탁월한 완급조절로 몰아치는 감동을 선사한다. 히트 드라마와 웹툰 OST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필승불패W를 비롯해 안솔희, 장석원이 힘을 보태 더욱 매력 넘치는 넘버로 완성했다.

지난 2021년 싱글 ‘보내줄게’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디어밍은 다양한 앨범과 인기 작품 OST를 통해 감성 뮤지션으로 사랑받고 있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한편 디어밍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처음부터 날 사랑하지 않았죠’는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