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동윤, 인기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햇살 같은 사랑입니다’ 8일 발매! 가을날 보내는 따스한 러브레터!
가수 이동윤, 인기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햇살 같은 사랑입니다’ 8일 발매! 가을날 보내는 따스한 러브레터!
  • DAVID 기자
  • 승인 2023.10.05 0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햇살 같은 사랑입니다’ 오는 8일 공개! 감미로운 보컬로 귀호강 선사!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이동윤이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동윤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햇살 같은 사랑입니다’가 발매된다.

‘햇살 같은 사랑입니다’는 항상 곁에 있는 사랑에 대한 소중함과 애틋함을 노래한 팝발라드 곡이다. ‘마음이 힘든 날 기분이 울적한 날/저 하늘이 내 맘인 듯 우울한 하루/축 처진 내 어깰 포근히 감싸주던 봄날 햇살 같은 사람입니다’와 같이 따스한 감성을 간직한 가사가 울림을 선사한다.

세련된 사운드와 함께 이동윤의 감미로운 보컬과 입체적인 감정선이 로맨틱한 사랑의 설렘을 한층 배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 작업에 참여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1496, 이한의 합작품으로 이동윤과 환상적인 음악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이동윤은 뚜렷한 음악 색채를 지닌 싱글 발매는 물론 인기 작품 OST 가창자로 활약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베이비 드래곤’은 19살 왕따 여고생 나희주의 기억을 갖고 다시 드래곤으로 환생한 에일린 드 샤이아가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린 웹툰.

한편 이동윤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햇살 같은 사랑입니다’는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