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박스오피스 1위 화제작! 개봉 1-2주차 무대인사 일정 공개!
북미 박스오피스 1위 화제작! 개봉 1-2주차 무대인사 일정 공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10.05 0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가을 전 세계 극장가는 퍼피 히어로즈가 접수!
퍼피 히어로즈 극장가로 출동이다!
‘스카이’와 ‘체이스’의 댕며드는 매력 발산 예고!
사진=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포스터
 

북미 개봉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댕크러시 파워를 예고하고 있는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가 ‘스카이’와 ‘체이스’를 직접 만날 수 있는 무대인사 일정을 공개했다.

[감독: 캘런 브런커 | 제작: 파라마운트픽쳐스 |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국내개봉: 2023년 10월 6일]

(출처: boxofficemojo.com)

유성에서 나온 크리스털로 어드벤처 시티를 정복하려는 악당 ‘험딩어’와 미치광이 과학자 ‘빅토리아’에 맞선 슈퍼 댕댕히어로들의 스펙터클 시티 어드벤처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가 9월 29일(금) 북미 개봉한 가운데, 개봉 첫 주말 2,276만 달러의 높은 스코어를 기록, 북미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인 흥행세를 예고했다. 이는 <쏘우 X><크리에이터>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모두 제친 결과로 더욱 눈길을 끌며, 국내 관객들의 관심도가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북미에서 압도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화제작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는 이번주 6일(금) 개봉을 앞두고 퍼피 히어로즈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극장 무대인사를 확정하며 패밀리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무대인사는 10월 7일(토)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 롯데시네마 은평을 시작으로 10월 8일(일) 롯데시네마 노원과 청량리, 한글날인 10월 9일(월)에는 롯데시네마 김포공항과 CGV 용산아이파크몰까지 이어지며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개봉 2주차인 10월 14일(토)에는 CGV 소풍, 메가박스 부천스타필드시티에서 무대인사가 진행되며, 10월 15일(일)에는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 CGV 송파,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 ‘스카이’와 ‘체이스’가 극장가를 방문해 관객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무대인사에서는 ‘스카이’, ‘체이스’와 함께 하는 단체 포토타임부터 특별한 선물까지 준비되어 있어 관객들의 뜨거운 발걸음을 예감케 한다.

한편, 최근 시사회를 통해 이번 영화를 미리 관람한 패밀리 관객들의 아낌없는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화려한 액션과 서로 협동하고 배려하는 모습을 보며 우리 아이들에게도 좋은 자극이 되는 영화"(네이버 종이*), "아이들이 정말 집중해서 보고 열심히 응원하더라구요"(네이버 언제*******), "막내가 진짜 진짜 재밌었다고 쌍따봉 날려줬네요^^"(네이버 초6******), "개봉하면 또 보러 오기로 함~"(인스타그램 soy******), "기대보다 재미있어서 내가 더 열심히 본 영화"(인스타그램 mo*****) 등 초능력을 장착한 슈퍼 댕댕히어로즈가 선보이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파워와 액션에 뜨거운 찬사를 보내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수직 상승하고 있다.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슈퍼 초능력 댕댕 파워로 올가을 NO.1 애니메이션 영화로 등극할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는 오는 10월 6일 극장 개봉한다.

 

멀티미디어

메인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영화정보

■ 제목 :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 제작 : 파라마운트픽쳐스

■ 감독 : 캘런 브런커

■ 국내 더빙 : 정선혜(라이더), 박지윤(스카이), 신용우(체이스), 문남숙(마셜), 엄상현(러블) 外

■ 수입/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 러닝타임 : 92분

■ 관람등 : 전체관람가

■ 북미 개봉 : 2023년 9월 29일

■ 국내 개봉 : 2023년 10월 6일

시놉시스

신비한 힘을 가진 유성이 어드벤처 시티에 떨어진 날,

퍼피 구조대는 유성에서 나온 크리스털 덕분에 초능력을 가진 ‘퍼피 히어로즈’로 변신한다.

하지만 악당 ‘험딩어 시장’과 미치광이 과학자 ‘빅토리아’는 초능력의 원천인 크리스털을 빼앗아 어드벤처 시티를 지배하려 하는데..!

작고 약하게 태어났지만 오랫동안 큰 꿈을 키워 온 ‘스카이’와 퍼피 히어로즈는 주니어 구조대원들과 함께 어드벤처 시티를 지켜낼 수 있을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