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싱어송라이터’ 최전설, 오늘(29일) 디지털 싱글 발매
‘트롯 싱어송라이터’ 최전설, 오늘(29일) 디지털 싱글 발매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9.29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전설, 오늘(29일) 트롯 싱어송라이터 실력 입증한다…디지털 싱글 ‘TIPTOP’ 공개
[사진 제공 :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가수 최전설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롯 싱어송라이터의 실력을 입증한다.

최전설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TIPTOP’(팁탑)을 공개, 자신만의 영역을 굳힌다.

‘TIPTOP’은 바꿀 수 없는 가치를 가진 사랑을 노래하고, 그런 세상이 되길 바라는 최전설의 메시지가 담긴 앨범으로, 한 번 들어도 뇌리에 깊숙이 남는 타이틀곡 ‘마릴린 먼로’를 비롯해 듣는 이들을 따스하게 감싸주는 ‘빛나는 그대들이여’까지 총 두곡이 수록됐다.

‘마릴린 먼로’는 영원한 사랑을 그려가길 바라는 최전설의 진심이 담긴 곡으로, 최전설은 “당신은 세상 그 누구보다 소중하고 아름다운 사람이라는 걸 기억했으면 한다”라며 이 곡을 준비했다.

또한 최전설은 수록곡 ‘빛나는 그대들이여’에 대해 “나의 목소리, 음악, 이야기가 누군가에겐 따스한 빛이 되길 바란다. 그리고 우리는 모두 존재 자체만으로 빛나는 존재다”라며 이 곡에 담긴 이야기를 전했다.

최전설은 두 곡 모두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 만의 감성을 담은 것은 물론, 사랑의 소중함을 이야기하며 대중들의 가을 감성을 제대로 자극할 앨범으로 탄생시켰다.

한편, 최근 최전설은 국내 최초 호러 트롯 장르인 ‘신기원요’를 공개하는 등 자신만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