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 '불타는 F4', 선공개곡 '인생극장' 일부 공개…10월 2일 발매 '기대↑'
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 '불타는 F4', 선공개곡 '인생극장' 일부 공개…10월 2일 발매 '기대↑'
  • 지산 기자
  • 승인 2023.09.28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불타는 F4, 선공개곡 '인생극장' 하이라이트 쇼츠 공개! '레트로 감성' 소환
'불타는 트롯맨' 불타는 F4, 선공개곡 '인생극장' 하이라이트 쇼츠 오픈 "내 인생극장은 동시 상영중"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F4가 빈티지한 매력의 음악을 예고했다.

불타는 F4(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는 지난 27일과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공개 음원 '인생극장'의 인트로 및 후렴 버전 하이라이트 쇼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필름이 넘어가는 듯한 사운드와 영상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이어 정통 트로트의 익숙한 멜로디와 함께 댄디한 스타일링의 불타는 F4 모습이 순차적으로 등장하며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마이크 스탠드와 베스트, 중절모 등 의상과 소품들이 레트로한 무드를 배가시켰고, "내 인생극장은 동시 상영중"이라는 가사가 흘러나와 공개될 음원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인생극장'은 청춘 속 인생의 희로애락과 누구에게나 있었을 법한 긍정적인 추억을 담은 정통 트로트 장르의 곡이다. MBC '놀면 뭐하니?' 유산슬의 '인생 라면' 작곡가 정경천(정차르트)과 '합정역 5번 출구'의 작사가 이건우의 합작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불타는 F4는 지난 6월 'NO 징징'을 발매하고 각종 무대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 능력을 선보이며 뉴트로트 보이 그룹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이에 불타는 F4가 선보일 정통 트로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불타는 F4는 MBN '불타는 장미단', '장미꽃 필 무렵'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불타는 F4의 선공개 음원 '인생극장'은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