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외화 예매율 1위 등극! 추석 극장가 강렬한 블록버스터 영화로 존재감 입증!
전체 외화 예매율 1위 등극! 추석 극장가 강렬한 블록버스터 영화로 존재감 입증!
  • 지산 기자
  • 승인 2023.09.28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 외화 예매율 1위와 실관람객들의 호평으로 추석 극장가 흥행몰이 예고!
거대한 스케일과, 독창적인 이야기로 극장 필람 영화 등극!
사진  <크리에이터>포스터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가렛 에드워즈 감독의 새로운 AI 블록버스터 <크리에이터>가 10월 3일(화) 개봉을 앞두고 전체 외화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감독: 가렛 에드워즈 | 출연: 존 데이비드 워싱턴, 젬마 찬, 켄 와타나베, 매들린 유나 보일스 외 | 개봉: 2023년 10월 3일]

 
 

[출처: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9/28(목) 오후 4시 기준]

추석 극장가 출격을 준비 중인 거대한 세계관과 풍성한 이야기를 기대케 하는 <크리에이터>가 전체 외화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크리에이터>는 고도화된 AI들에 의해 핵공격이 시작된 후, 특수부대 요원 ‘조슈아’가 인류를 위협할 무기인 아이 모습의 AI 로봇 ‘알피’를 발견하면서 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을 그린 AI 블록버스터 영화.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9월 28일(목) 오후 4시 기준) <크리에이터>가 개봉을 앞두고 전체 외화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쟁쟁한 추석 극장가의 경쟁작들 사이에서 이룬 결과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새로운 AI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시사회를 통해 <크리에이터>를 먼저 관람한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지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강렬한 액션과 깊이 있는 성찰이 돋보이는 SF 블록버스터”(마이데일리, 곽명동 기자), “지금까지 봐왔던 SF물과 AI의 이미지를 완전히 바꿔놓을 영화”(일간스포츠, 정진영 기자), 최첨단 기술로 구현한 웅장한 세계와 정교한 디자인!”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영상미가 아름다운 거대한 스케일의 블록버스터”(CGV, 무비***), “은유, 메시지 모두 인상적인 보기 드문 오리지널 SF영화”(CGV, dm**p94), “21세기의 스타워즈. 연출이나 묘사가 시의적절함”(eo**kxm), “오랜만에 만나는 멋진 SF영화. 볼거리 뿐 아니라 여러 화두를 던져준다. 2차 관람 예정”(CGV, ys**42802) 등 거대한 세계관과 현실과 맞닿아 있는 독창적인 이야기로 뜨거운 호평을 자아내는 영화 <크리에이터>는 극장 필람 영화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체 외화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는 영화 <크리에이터>는 오는 10월 3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동영상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영화정보

제 목 : 크리에이터

원 제 : The Creator

수입/배급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감 독 : 가렛 에드워즈

출 연 : 존 데이비드 워싱턴, 젬마 찬, 켄 와타나베, 매들린 유나 보일스 외

개 봉 : 2023년 10월 3일

관람등급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33분

 
 
시놉시스
 

“이것은 인류의 존망이 걸린 싸움입니다”

인류를 지키기 위해 만들어진 AI가 LA에 핵폭탄을 터뜨린 후,
인류와 AI 간의 피할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된다.

전직 특수부대 요원 ‘조슈아’는
실종된 아내의 단서를 얻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전쟁을 끝내기 위한 인류의 작전에 합류한다.

인류를 위협할 강력한 무기와 이를 창조한 ‘창조자’를 찾아 나서고,
그 무기가 아이 모습의 AI 로봇 ‘알피’란 사실을 알게 되는데…

인간적인가, 인간의 적인가
10월, AI 블록버스터의 신세계가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