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리디아, 인기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언제부터인지’ 27일 발매! 설렘 200% 세레나데 완성!
가수 리디아, 인기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언제부터인지’ 27일 발매! 설렘 200% 세레나데 완성!
  • 김지현기자
  • 승인 2023.09.27 0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디아,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언제부터인지’ 오는 27일 공개! 따뜻한 보컬로 감동 극대화!

- 리디아,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언제부터인지’ 오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리디아(Lydia)가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주자로 활약한다.

오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언제부터인지’가 발매된다.

‘언제부터인지’는 운명처럼 다가온 사랑에 대한 가슴 벅찬 고백을 담은 곡이다. ‘그대란 사랑이 가득 차 버린 마음을/이젠 숨길 수 없죠 그댈 원하고 있죠/언제나 내 곁에 머물러줬던 그대에게/말하지 못했죠 정말 사랑한다고/모든 순간이 다 그대인걸요’와 같이 듣기만 해도 설레는 가사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귀를 감싸는 멜로디와 함께 리디아의 따뜻한 보컬과 디테일한 표현력이 작품의 감동을 한층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작사가 김혜지와 다수의 OST 히트곡 작업에 참여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장석원, 20oz의 합작품으로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표현할 예정이다.

지난 2011년 첫 싱글 ‘나 같은 사람’으로 데뷔한 리디아는 꾸준한 앨범 활동과 인기 OST 가창에 참여하며 ‘감성 보컬리스트’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뛰어난 음악 역량을 입증한바, 그의 감성이 담길 ‘베이비 드래곤’ OST에 관심이 집중된다.

‘베이비 드래곤’은 19살 왕따 여고생 나희주의 기억을 갖고 다시 드래곤으로 환생한 에일린 드 샤이아가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린 웹툰.

한편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언제부터인지’는 오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