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10월 미니 4집 발매 확정! 발라드 장인 본업 출격
이석훈, 10월 미니 4집 발매 확정! 발라드 장인 본업 출격
  • 지산 기자
  • 승인 2023.09.27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석훈, 10월 11개월 만에 새 앨범 발표…가을 맞춤 발라드

이석훈, 10월 깜짝 컴백한다! 명품 감성 담은 미니 4집 '기대 UP'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이석훈이 올 가을 가요계에 감성을 전한다.

이석훈은 오는 10월 네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깜짝 컴백한다. 이석훈의 이름으로 나오는 신보는 2022년 11월 발매된 싱글 'ALIVE'(얼라이브) 이후 약 11개월 만이다.

오늘(27일) 0시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이석훈의 미니 4집 컴백 소식을 알리는 컴백 포스터가 깜짝 공개됐다. 창문 너머 보이는 이석훈의 아련한 눈빛이 그 자체로 가을 감성을 자극한다.

이석훈은 국내 가요계를 대표하는 보컬 그룹 SG워너비 멤버이자 솔로 보컬리스트다. 특유의 감미로운 중저음의 목소리와 정석적인 발성으로 듣기 좋은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기반으로 발라드 트랙들은 물론,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디스코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지난해 3월 정규 1집 '같은 자리'와 11월 싱글 앨범 'ALIVE'를 발매한 이석훈은 이후 프로젝트 음원과 각종 음악 페스티벌 및 방송 프로그램으로 대중을 만나왔다. 올해 3월 SG워너비 콘서트, 4월에는 '2023 이석훈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오랜만에 자신의 앨범으로 돌아오는 이석훈이 어떤 웰메이드 신곡을 준비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석훈의 음악이 발라드의 계절인 가을을 물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석훈의 미니 4집 발매일과 앨범명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