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더 브릿지, 웹툰 흥행작 ‘악녀로 살라신다’ OST ‘어둠 속에 길을 잃어도’ 오늘(27일) 발매! 강렬 레트로 사운드!
가수 더 브릿지, 웹툰 흥행작 ‘악녀로 살라신다’ OST ‘어둠 속에 길을 잃어도’ 오늘(27일) 발매! 강렬 레트로 사운드!
  • DAVID 기자
  • 승인 2023.09.27 0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 브릿지,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어둠 속에 길을 잃어도’ 오늘(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더 브릿지(The Bridge)가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로 리스너들을 사로잡는다.

오늘(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어둠 속에 길을 잃어도’가 발매된다.

‘어둠 속에 길을 잃어도’는 피해 갈 수 없는 운명의 길을 걸어가겠다는 다짐을 표현한 곡이다. ‘긴 긴 어둠 속에 길을 잃어도/멈출 수는 없어 나의 선택이니까/너의 발걸음이 멈추는 그날/깨닫게 될 거야 모두 사라져 버린 후에’와 같이 단호한 어조의 가사가 강한 임팩트를 남긴다.

귀에 박히는 레트로 사운드와 더 브릿지 특유의 단단한 보컬과 에너지가 더해져 드라마틱한 무드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수많은 OST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필승불패W, 1496, 남승호가 협업한 곡으로 더 브릿지와 환상적인 음악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지난 2016년 ‘따뜻한 그대’로 가요계 데뷔한 더 브릿지는 다수의 앨범 발매와 드라마 및 웹툰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한편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어둠 속에 길을 잃어도’는 오늘(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