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TMA', '나 혼자 산다' 박나래부터 '찐 부부 케미' 홍현희∙제이쓴 포함 시상자 명단 공개 완료
'2023 TMA', '나 혼자 산다' 박나래부터 '찐 부부 케미' 홍현희∙제이쓴 포함 시상자 명단 공개 완료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3.09.2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나래부터 이수지∙이은지∙홍현희까지, 요즘 대세 예능퀸…'2023 TMA'에 다 모인다! '올해의 시상자' 합류
[사진 =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박나래), IHQ(이수지), 큐브엔터테인먼트(이은지), 초록뱀이앤엠(홍현희∙제이쓴), 파도엔터테인먼트(모니카), MORE VISION(허니제이)]

 

만능 엔터테이너들이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시상자로 출격한다.

26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방송인 박나래, 이수지, 이은지, 홍현희, 제이쓴, 모니카, 허니제이가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시상자로 출격한다"고 밝혔다.

먼저 맛깔난 입담과 타고난 순발력으로 예능계를 접수한 박나래가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시상자 3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MBC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tvN '놀라운 토요일',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등 장르를 불문한 프로그램의 중심이자 예능 케미스트리의 퀸으로 활약해 온 만큼 박나래가 무대 위 수상자와 선보일 기분 좋은 합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여기에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IHQ '맛있는 녀석들'의 고정 멤버로 활약하며 개그계의 새 지평을 연 이수지, tvN '뿅뿅 지구오락실', 웹예능 '헌팅걸', '킹요일' 등을 통해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른 이은지가 함께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다. 특유의 능청스러운 매력과 함께 일명 '부캐왕'으로 통하는 두 예능인의 합이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ENA '효자촌2', 웹예능 '네고왕시즌5'를 넘나들며 본투비 개그우먼의 솔직담백한 차진 입담과 센스를 보여준 홍현희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채널A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 등을 통해 '워킹 대디'로 활약하고 있는 제이쓴도 시상자로 출격한다. 웹예능 '네고향' 공동 진행과 함께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선보인 부부 케미스트리가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tvN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심사위원으로 든든한 기둥 역할을 해내고 있는 댄서 겸 방송인 모니카, 그와 함께 '스트릿 우먼 파이터1' 댄스 신드롬의 중심을 이끌며 남다른 리더십과 춤선으로 대중을 끌어들인 허니제이가 시상식 라인업에 합류한다. 독보적 춤 DNA와 함께 범접불가한 '걸크러시'로 무장한 두 댄서의 만남이 또 다른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김남길, 박해진, 임지연, 김소현, 박신혜, 박형식, 김남희, 김건우, 우도환, 이상이, 이세영, 주현영, 진영, 이유미, 나인우, 유선호, 강훈, 공승연, 이정하 김도훈에 이어 시청자들의 웃음과 감성을 책임지고 있는 7인의 만능 엔터테이너들을 또 한번 시상자로 초대해 역대급 라인업을 구축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 OTT, 유튜브 등 각종 플랫폼을 종횡무진하며 활약하고 있는 시상자 라인업은 물론 무대를 채울 아티스트 라인업도 눈에 띈다. 에이티즈, ITZY, 트레저, 엔믹스, 제로베이스원,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권은비, 잔나비, 에스파, 아이브, 뉴진스,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임영웅, 이찬원 등 국내 핫 아티스트들이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최고의 음악 시상식으로 만들 것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10월 10일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공식 주관사인 팬앤스타 앱 내 '룰렛 투표권 이벤트'를 통해 현장 관람 티켓을 제공하고 있다. 레드카펫은 오후 4시 30분, 본 시상식은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한다.

이번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레드카펫 및 본 시상식은 온라인으로도 시청이 가능하다. 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에서는 아이돌 플러스 앱과 웹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일본에서는 영상 전송 서비스 Lemino를 통해 레드카펫부터 시상식까지 라이브 중계로 시청이 가능하며, 시상식은 TV 방송 음악채널 MUSIC ON! TV(엠온!)에서 생방송으로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