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이량, 오늘(25일) 신보 ‘MY Story’ 전격 발매!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 전한다!
가수 하이량, 오늘(25일) 신보 ‘MY Story’ 전격 발매!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 전한다!
  • 지산 기자
  • 승인 2023.09.25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25일)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엄마비’-‘언니야 언니’ 2트랙 구성!
-오늘(25일) 정오 새 싱글 ‘MY Story’ 각종 음원사이트서 공개
[사진 제공: AG엔터테인먼트]

가수 하이량이 약 8개월 만에 매력적인 신곡으로 대중을 찾는다.

하이량은 오늘(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MY Story(마이 스토리)’를 발매한다.

신보 ‘MY Story’는 지난 1월 선보였던 ‘사랑품’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엄마비’와 ‘언니야 언니’, 총 2트랙이 수록됐다.

‘엄마비’는 자식을 위해 온갖 희생도 마다 하지 않은 엄마를 안타까워하는 자식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곡명의 ‘비’는 슬픔 또는 눈물의 의미로 엄마의 슬픔을 표현했다.

 

‘언니야 언니’는 남진 ‘오빠 아직 살아있다’, 혜은이 ‘괜찮다’ 작곡가 어쿠맨의 작품으로, 언제든 달려와 줄 것 같은 든든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언니 ‘하이량’을 떠올리며 만든 곡이다. 정형화된 트로트에서 벗어나 일렉트로닉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무드로, 따라 부르기 쉬운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돋보인다.

 

하이량은 힘들고 지친 요즘 시대, 진솔한 메시지를 녹인 음악으로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을 전할 계획이다.

 

하이량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후 ‘내 팔자 상팔자‘, ’이럴 거면‘, ‘신청곡’, ‘꺼져’, ‘사랑품‘ 등 다양한 장르의 트로트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뮤지컬 ‘트리아웃’에 출연, 색다른 도전을 이어가는 중이다.

 

한편 하이량의 새 싱글 ‘MY Story’는 오늘(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